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by Klero 2022. 5. 20.

온라인 섯다 맞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고 즐기고 싶다면 한게임 섯다를 PC와 모바일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섯다 게임을 통해 눈치 싸움의 묘미를 느낄 수 있어요. 여러분도 한게임 섯다 게임을 무료로 설치해서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

klero.tistory.com

 

한게임-섯다-맞고-로고-이미지
한게임-섯다-맞고-사진

한게임섯다 홈페이지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면 알 수 있지만 신맞고, 고스톱, 바둑, 장기, 포커 등의 게임과 섯다 게임을 볼 수 있는데요. 한게임 섯다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했다면 게임을 실행해서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로그인을 진행 후 PC에 게임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한게임섯다-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한게임섯다-사이트

한게임섯다 설치하기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경기장 입장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아래 사진과 동일한 한게임 섯다 게임을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18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다는 내용도 확인 가능하며 게임 설치를 클릭해서 설치 및 실행을 할 수 있어요.

 

한게임섯다-PC게임-무료-다운로드-설치하기
한게임섯다-설치

 

1분 정도만 기다리게 되면 게임이 실행되고 한게임 섯다 대기실에 접속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방을 만들고 사람을 초대해서 온라인 섯다를 직접 즐길 수도 있고요. 다른 사람이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 방에 참여해서 섯다 게임을 실시간으로 관전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한게임섯다-게임-실행-대기실-접속하기
한게임섯다-대기실

온라인 한게임 섯다 게임하기

저는 총 5명이서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방에 참여를 해서 실시간으로 관전을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섯다 게임은 화투패 2장으로 높은 족보를 만들어서 상대방을 이기는 게임인데요. 특수 족보로 서열을 넘나들며 상대방의 눈치를 보고 승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릴 있는 게임이에요.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카카오톡 친구랑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 또는 모르는 상대방과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klero.tistory.com

 

온라인-실시간-한게임섯다-게임하기
온라인-한게임섯다

한게임 섯다 맞고 앱 설치방법

위 내용에서는 한게임 섯다를 컴퓨터 PC 환경에 설치해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린 것인데요. 아래 내용에서는 한게임 섯다&맞고 모바일 앱을 휴대폰 환경에 설치해서 즐겨보도록 할게요.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하면 동일하게 온라인 섯다와 맞고 게임을 같이 즐길 수 있답니다.

 

한게임-섯다-맞고-모바일-앱-설치방법
한게임-섯다-맞고-앱-설치

한게임 섯다 맞고 앱 실행

제가 사용을 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는 로그인을 진행해야 하며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글을 등록할 수도 있어요. 로그인을 하면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며 2장 섯다 또는 3장 섯다 경기장에 입장하거나 맞고를 선택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한게임-섯다-맞고-앱-실행-이용방법
한게임-섯다-맞고-앱-실행

마무리

지금까지 PC 환경과 스마트폰 환경에 한게임 섯다를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렸습니다. 지인을 초대해서 같이 해도 재밌고 모르는 사람과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즐겨도 재밌으니 여러분도 즐겨보세요. 단,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는 게임인 점 참고해 주세요.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온라인에서 무료로 바둑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바둑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을 해보세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실시간 바둑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