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대한민국 이집트 A매치 친선경기 TV조선 쿠팡플레이 생중계 시청하기

by Klero 2022. 6. 14.

브라질과 칠레와 그리고 파라과이와의 경기를 지나 곧 대한민국과 이집트 축구 경기가 시작됩니다. 이번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 친선경기는 6월 14일 화요일 밤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데요. TV조선 채널과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쿠팡플레이를 통해 볼 수도 있어요.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채널을 통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또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요즘에는 대한민국 A매치 축구 친선경기 중계도 해주

klero.tistory.com

 

TV조선-대한민국-이집트-축구경기-중계일정--경기시간
대한민국-이집트-경기시간

TV조선 대한민국 이집트 생중계

텔레비전의 TV조선 채널을 틀어서 6월 14일 저녁 8시에 대한민국과 이집트 축구 경기 생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도 있고요. 또는 TV조선 홈페이지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실행하고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실시간 무료로 대한민국과 이집트 A매치 친선경기 중계를 시청하는 것도 가능해요.

 

 

피파랭킹 29위 우리나라와 피파랭킹 32위 이집트가 맞붙게 되었는데요. 역대 전적을 보면 대한민국이 5승 7무 5패로 동일하기 때문에 굉장히 팽팽한 경기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TV조선-온에어-대한민국-이집트-축구-A매치-독점-생중계
TV조선-생중계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대한민국이 브라질과의 경기에서는 1:5로 크게 패했지만 칠레는 2:0으로 잡고 파라과이는 2:2로 비겼는데요. 이번에는 이집트를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이겼으면 좋겠지만 우리나라 주전 선수인 정우영 선수와 황희찬 선수가 빠지게 되면서 누가 몇 점의 스코어로 이길지 궁금하네요.

GK
-> 김승규, 조현우, 송범근, 김동준
DF
-> 김영권, 김태환, 권경원, 정승현, 조유민, 이용, 김문환, 김진수, 홍철, 박민규
MF
-> 정우영, 백승호, 김진규, 송민규, 김동현, 황인범, 나상호, 고승범, 권창훈, 정우영, 손흥민, 황희찬
FW
-> 황의조, 조규성

 

대한민국-남자-축구-국가대표팀-선수명단
대한민국-선수명단

 

이집트는 피파랭킹 3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에할 갈랄 감독이 이끌고 있어요. 이집트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GK
-> 모하메드 아부가발(자말레크 SC), 마흐무드 가드(ENPPI SC), 모하메드 소브히(파르쿠 FC)

DF
-> 아메드 헤가지(알 이티하드 FC), 오마르 가베르(파라미즈 FC), 마흐무드 엘 웬시(자말렉 SC), 아메드 파토흐(자말렉 SC), 아흐무드 알라(자말렉 SC), 오마르 카말(퓨처 FC)

MF
-> 에맘 아슈르(자말렉 SC), 아메드 함디(CF 몽레알), 모하메드 엘레니(아스날 FC), 모하나드 라신(탈라에라 엘가이시 SC)

FW
->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오마르 마르무시(슈투트가르트), 모스타파 모하메드(갈라타사라이 SK), 모하메드 이브라힘(클레오파트라 FC), 라마단 소브히(피라미즈 FC), 지조(자말렉 SC), 이브라힘 아델(피라미즈 FC), 마흐무드 하산(바샥세히르)

많은 분들이 EPL 공동 득점왕 손흥민과 모하메드 살라의 대결을 기다렸을 텐데요. 아쉽게도 살라 선수는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출전하기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집트-남자-축구-국가대표팀-선수명단
이집트-선수명단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 설치방법

6월에는 총 4번의 A매치 경기가 열리는데요. 이번 축구 친선경기 중계는 TV조선 채널에서 독점으로 진행되고요.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 또는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1. 대한민국 VS 브라질
-> 6월 2일 (목) 저녁 8시 생중계

2. 대한민국 VS 칠레
-> 6월 6일 (월) 저녁 8시 생중계

3.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 6월 10일 (금) 저녁 8시 생중계

4. 대한민국 VS 이집트
-> 6월 14일 (화) 저녁 8시 생중계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는 예능, 드라마, 영화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지만 현재는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에서도 스

klero.tistory.com

 

쿠팡플레이-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쿠팡플레이-설치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이집트 보는법

쿠팡플레이 플랫폼에는 사이트와 모바일 앱이 존재하는데요. 와우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이에요. 스포츠 메뉴를 선택하면 대한민국 VS 이집트 중계가 예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저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이번 대한민국 친선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예정이에요.

 

쿠팡플레이-대한민국-이집트-생중계-무료-시청하기
쿠팡플레이-생중계

마치며

오늘 글을 통해 대한민국과 이집트 6월 A매치 마지막 친선경기 생중계 시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들 모두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플레이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중계는 TV조선 채널에서 독점으로 생중계되며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어요.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온라인 섯다 맞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고 즐기고 싶다면 한게임 섯다를 PC와 모바일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섯다 게임을 통해 눈치 싸움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