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재벌집 막내아들 JTBC 드라마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보러가기

by Klero 2022. 12. 24.

송중기가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JTBC 재벌집 막내아들 16부작 드라마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 또는 JTBC 온에어를 통해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가능한데요. 자세한 편성표와 시청률 그리고 등장인물관계도 내용도 알아보겠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무료 시청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JTBC-사이트-바로가기
재벌집막내아들-JTBC-바로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최종회 JTBC 다시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는 JTBC 채널에서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어요. 만약,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JTBC 홈페이지 재벌집 막내아들 사이트로 접속해서 1회부터 16회 완결까지 다시보기 재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번 주에는 15회 16회 마지막회 방영 예정으로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오게 됩니다. 15회 제목은 "순양물산 최대 주주가 바로 접니다"이야기이고요. 또한 송중기가 긴급체포되어 조사를 받게 되는 내용을 볼 수 있네요.

 

재벌집막내아들-15회-16회-최종회-다시보기
재벌집막내아들-최종회-다시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관계도

제가 등장하는 인물의 관계를 살펴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 사진도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드라마는 산경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고요. 15세 이상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장르: 판타지, 복수, 회귀, 스릴러
채널: JTBC
방송 시작: 2022년 11월 18일 ~
방송 시간: 매주 금, 토, 일  오후 10시 30분 ~
몇부작: 16부작
원작: 산경의 웹소설
출연진: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윤제문 
시청가: 15세 이상

드라마 줄거리는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드라마 시청방법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0회 11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드라마 시청방법 편성표 등장인물관계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0회 11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과 편

klero.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JTBC 온에어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방법

 

 

JTBC 사이트에서는 로그인 후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벌집 막내아들 본방송 시간에 이용하여 무료로 드라마를 볼 수가 있어요.

그렇다면 재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가능합니다.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 시간에 이용을 하게 되면 해당 회차의 다시보기도 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JTBC-온에어-재벌집막내아들-시청방법
JTBC-온에어

티빙 재벌집 막내아들 재방송 보러가기

현재 재방송은 시리즈온 플랫폼과 티빙(TVING) 플랫폼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티빙 사이트나 앱을 실행하면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동영상이 최신 회차인 15화 16화까지 올라와 있고요. 여러분이 보고 싶은 회차를 재생해서 보러가기 가능해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보러가기 KBS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삼남매가 용감하게 25회 26회 보러가기 KBS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KBS2 채널에서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가 끝난 후 방영되고 있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25회 26회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추가로 KBS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보는 법과 편성표와 시청률

klero.tistory.com

 

티빙-재벌집막내아들-재방송-보러가기
티빙

재벌집 막내아들 편성표

저는 방영 전에 송중기가 출연한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를 했는데요. 기대만큼 재밌게 1회를 봐서 기분이 좋네요. 재방송 일정은 네이버에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JTBC, JTBC2, JTBC4, 채널S, DRAMAcube 채널에 편성되어 있네요. 아직 드라마를 못 보셨다면 이렇게 언제 어떤 채널에서 틀어주는지 확인 후 시청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 완결로 끝나서 아쉽긴 하지만 저는 본방사수를 통해 재밌게 시청하려고 하고 있어요.

 

재벌집막내아들-편성표-방송시간
방송시간

재벌집 막내아들 JTBC 시청률

시청률은 11월 18일 첫 방영했던 1회에서 6.1%를 기록했네요. 이후 계속해서 상승하다가 14회에서는 24.9%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앞으로 16부작 완결까지 25%가 넘어가는 시청률이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매주 금, 토, 일요일을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하니 여러분도 꼭 시청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재벌집막내아들-JTBC-시청률
시청률

JTBC NOW 앱 드라마 보는 방법

휴대폰에 JTBC NOW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예전부터 설치를 해서 사용 중이며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모두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재벌집 막내아들 VOD 다시보기 동영상과 명장면 클립영상 감상도 가능하고요. 로그인 없이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 중인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지요.

 

JTBC-NOW-앱-설치-재벌집-막내아들-드라마-보는-방법
JTBC-NOW-앱

마치며

지금까지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15회 16회 완결 재방송 다시보기 및 실시간 본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총 16회 완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번 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최종회까지 재밌게 감상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