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2회 최종화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드라마 시청방법 편성표 등장인물관계도

by Klero 2022. 12. 30.

SBS 채널에서 이번 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2회 최종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과 재방송 편성표와 시청률 그리고 등장인물관계도 내용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주에 시즌 1이 끝나고요. 시즌 2는 2023년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해요. 10%가 넘는 시청률로 아름답게 끝나고 내년에 시즌 2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SBS 실시간 온에어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시청하기

 

S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무료 시청 편성표 라디오 주파수

SBS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BS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과 뉴스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요.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또한

itmoney4you.com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최종화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시청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소방서 옆 경찰서 SBS 드라마는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이번 주에는 12회 마지막회가 방영 예정으로 실시간 방송을 놓쳤다면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감상도 가능합니다.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 및 재생하면 되는데요. 프로그램 소개와 등장인물 소개 그리고 무료로 명장면 클립영상 시청도 가능해요. 또는 아래에서 알려드릴 SBS 온에어를 통해 보거나 웨이브 등의 플랫폼을 사용해서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마지막회 보러가기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0회 11회 다시보기 SBS 드라마 보러가기 시청 보는법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부터 시청할 수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0회 11회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로 편성표와 시청률 보는 방법 그리고 등장인물

itmoney4you.com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인물관계도

누가 등장하며 인물 간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 것인지 인물관계도를 보고 싶으신 분들도 있는데요. 제가 SBS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등장인물관계도 사진을 그대로 가져왔으니 같이 보시면 좋으니 참고하세요!!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방송 기간: 2022년 11월 12일 ~ 2022년 12월 30일
방송 시간: 금요일 토요일 저녁 10시
채널: SBS
몇부작: 총 12부작 완결
출연진: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서현철 등
스트리밍: 웨이브(Wavve), 디즈니플러스, 시리즈온
시청등급: 19세 이상 시청 가능

드라마 줄거리는 소방과 경찰의 공동 대응으로 현장에서 멋지고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리고 있습니다. 19세 이상 시청 가능해서 그런지 긴장감과 스릴감도 넘치며 감동도 느낄 수 있더라고요.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시청 사이트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 인물관계도

SBS 라이브 온에어 드라마 무료 시청

 

 

SBS 채널에서 볼 수 있는 예능, 드라마, 뉴스 등을 무료로 보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간단하게 SBS 라이브를 이용해서 실시간 온에어 중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결국 소방서 옆 경찰서 실시간 본방송 중인 시간에 이용해서 무료로 볼 수도 있고요.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 일정에 맞춰서 이용하면 다시보기 무료 시청도 가능하니 여러분도 이용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SBS 라이브 온에어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무료 시청
SBS 라이브 온에어

SBS 앱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기

당연히 휴대폰에 설치를 해놓은 SBS 앱을 사용해서도 드라마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이미 설치해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앱을 통해 온에어, 편성표, VOD 다시보기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거든요.

즉, 집 또는 밖에 외출하면서 스마트폰을 통해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시청 가능하니 같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설명드립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방청 신청방법

TV조선 채널에서 목요일 밤 10시에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실시간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방영하는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을 알려드리고요. 방송시간

itmoney4you.com

 

SBS 앱 설치 소방서 옆 경찰서 최종회 보기
SBS 앱 드라마 보기

소방서 옆 경찰서 방송시간 편성표

언제 어떤 채널에서 그리고 몇 시에 재방송되는지 궁금하다면 소방서 옆 경찰서 방송시간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표 형식으로 일주일 동안의 재방송 편성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12회는 12월 30일(금) 22시에 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이번에 방영 예정인 최종회 내용은 "김래원과 손호준, 의문의 화재사건 해결을 위해 다시 뭉친 두 사람!" 내용에 대해 볼 수 있습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마지막회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방송시간

소방서 옆 경찰서 SBS 시청률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드라마의 시청률도 같이 보시나요? 저는 자주 확인을 해보는 스타일인데요. 1회는 나쁘지 않은 7.6%를 보여줬습니다. 이제 12회 완결로 끝이 나네요.

마지막에서는 김래원과 손호준 그리고 공승연의 멋진 조합으로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면 좋겠습니다. 11회에서 최고로 높게 기록한 시청률 9.7%를 깨고 10%가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SBS 시청률
SBS 시청률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러가기

네이버에 소방서 옆 경찰서 보러가기를 검색하면 어떤 플랫폼을 통해 재방송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현재 웨이브, 시리즈온 그리고 디즈니플러스를 통해서 12회 완결까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웨이브(Wavve)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만약, 12화 마지막화를 본방사수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게 되면 웨이브 플랫폼을 통해서 볼 생각이 있어요.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러가기
보러가기

마치며
지금까지 제 나름대로 상세하게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시청 방법과 편성표 및 시청률 등의 내용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실시간 본방송을 놓친 경우 이렇게 재방송 보러가기 방법을 사용해서 재밌게 드라마를 시청해 보시면 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