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나는 솔로 20기 146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SOLO 20번지 146화 촬영지 구미 모범생 특집 최종선택 실시간 시청 보러가기

by Klero 2024. 4. 23.

재밌게 시청했던 19기 특집이 끝나고 나는 솔로 20기 모범생 특집이 새로 시작했는데요. 이번 회차는 146회로 SBS Plu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을 보실 수 있고요. 티빙 또는 넷플릭스 등의 OTT에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로 시청할 수 있으며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BS 온에어 나는 솔로 본방송 무료 시청방법

나는 솔로 본방송은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컴퓨터 PC 또는 모바일 휴대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시면 SBS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감상하시면 됩니다.

 

 

이번 내용은 20기 엘리트 남녀들이 첫 등장하는 회차입니다. 과연 최종 선택에서 결국 누가 누구랑 최종 짝이 되며 솔로나라를 탈출할 커플은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20기 146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이 3% ~ 5%가 넘으며 성별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특히 이번 20기도 굉장히 재밌으며 매력 만점인 솔로들의 마지막 선택까지 지켜봐 주세요!

146화 최신 회차 본방송을 놓쳤다면 SBS Plus 사이트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재방송으로 보실 수도 있어요. 본방송 예고편 미리보기 회차정보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세요!

 

나는 솔로 20기 146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20기 146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 보러가기

재방송을 보기 위한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네이버 사이트에 나는 SOLO 보러가기를 검색하면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저는 웬만하면 본방사수로 실시간 본방송을 텔레비전에서 보고 있는데요. OTT를 통해 다시보기로 보셔도 좋습니다.

 

 

▷ 넷플릭스(netfilix)
▷ 웨이브(wavve)
▷ 왓챠(WATCHA)
▷ 티빙(TVING)
▷ 시리즈온
▷ 쿠팡플레이

 

나는 솔로 SOLO 보러가기
나는 솔로 SOLO 보러가기

쿠팡플레이 나는 솔로 SOLO 회차 보는법

저는 와우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을 무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PC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모바일 앱 모두 이용할 수 있고요. 앱을 실행 후 나는 솔로 검색을 했더니 최근에 방영된 회차까지 재생 버튼을 선택해서 재방송을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대신 두 번째 달부터는 월 4,900원 요금이 발생하는 점도 잊지 마세요. 물론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등에서도 나는 솔로 최신 회차정보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쿠팡플레이 나는 솔로 SOLO 최신 회차정보 다시보기 보는법
쿠팡플레이 나는 솔로 SOLO 보는법

나는 솔로 SOLO 재방송 편성표

나는 SOLO 방송시간을 검색하시면 편성표가 나옵니다. 이번에 하는 146화는 4월 24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하네요. 시청률은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 합쳐서 평균 3% ~ 5% 유지 중이에요. 공중파 채널이 아닌 것을 생각하면 정말 대단한 시청률 기록 수치라고 생각해요!

 

SBS 앱 설치 나는 SOLO 보는 방법

스마트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이미 잘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휴대폰에서 나는 SOLO 실시간 무료 시청도 가능하고요. 다시보기 VOD 동영상도 감상 가능해요.

 

마치며

나는 솔로 SOLO 20기 뛰어난 엘리트 특집 146회 시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재밌는 과정을 거쳐서 이번 촬영지 경상북도 구미에서 누가 최종 커플로 이어질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