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125회 보러가기 꼬꼬무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회차정보 포천 농약사건 미리보기 보는법

by Klero 2024. 4. 25.

매주 목요일은 꼬꼬무 방송을 보면서 저녁을 보내기 참 좋은데요. 다가오는 4월 25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는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125회 본방송을 볼 수 있죠. 재방송 다시보기는 웨이브(Wavve) 플랫폼에서 보러가기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방법 알아봐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125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전 회차와 무료 클립영상 감상도 가능해요. 다시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첫 방송부터 방송 끝나고 올라오는 125회 재방송을 볼 수 있어요.

 

 

최신 회차정보 미리보기 내용은 비밀의 가루 포천 농약사건 내용인데요. 어떤 사건이며 왜 이런 사건이 발생했는지 장트리오로부터 내용을 들어보세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보러가기

꼬꼬무 SBS 예능 방송은 15세 이상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시리즈온, SBS, 쿠팡플레이, 웨이브(Wavve)에서 이전 회차를 재생해서 볼 수 있도록 보러가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보러가기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보러가기

웨이브 꼬꼬무 정규 편성 다시보기 보는 방법

웨이브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이 있으니 편한 방식을 사용하시면 돼요. 여기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 1과 시즌 2 그리고 정규 편성까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꼬꼬무 정규 편성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웨이브 꼬꼬무 정규 편성 다시보기 보는법

SBS 라이브 온에어 꼬꼬무 무료 시청방법

SBS 사이트나 앱을 통해 라이브 온에어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하고 있는 예능, 드라마, 뉴스 모두 로그인 후 별도 요금 결제 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하세요.

 

 

즉, 꼬꼬무 SBS 예능 방송 본방송과 재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온에어를 통해 꼬꼬무 실시간 본방송 125회를 시청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SBS 라이브 온에어 꼬꼬무 무료 시청방법
SBS 라이브 온에어 꼬꼬무 시청방법

SBS 꼬꼬무 편성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방송시간을 검색하면 편성정보를 보여줍니다. SBS, ANX, SBS F!L, SBS funE, SBS Plu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편성표를 볼 수 있어요.

125화는 4월 25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작해요. 시청률은 평균적으로 3% ~ 4% 유지하고 있는데요. 5% 위로 올라가는 시청률 기록을 보고 싶네요.

마무리

이번 꼬꼬무 방송 출연 게스트는 배우 공승연, 김용명, 아이엠입니다. 장트리오인 장도연, 장성규, 장현성과 어떤 호흡을 맞출지 궁금한데요. 본방사수로 보시는 것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