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by Klero 2020. 8. 24.
충청남도 계룡시에서 취업을 희망하며 꿈꾸는 분들이 계시다면 계룡시청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취업은 옛날부터 어려웠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안그래도 어려운 취업이 더욱더 어려워 졌다고 생각합니다. 최저임금도 오르고 있어서 아예 아르바이트 할 사람을 뽑지 않는 자영업 사장님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모로 취준생 뿐만 아니라 사장님 모두에게 지금은 굉장히 어렵고 힘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계룡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룡시에서 취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계룡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일자리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취업이 어려운 것을 사실이나 그래도 꾸준히 사람을 뽑는 채용글을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최대한 내가 잘할 수 있는 업직종 분야에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취준생 분들이라면 지금 계룡시청 사이트에 접속 후 계룡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계룡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계룡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룡시청 시민광장

해당 사이트에서는 민원상담이나 행정정보를 볼 수 있으며 시민광장 메뉴를 통해서는 교육정보를 보거나 구인글과 구직글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민 알뜰장터나 계룡시의 아르바이트 자리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계룡시청 시민광장계룡시청 시민광장


계룡시청 구인 바로가기



구인 게시판에서는 다양한 일자리가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면 이 게시판은 구인업체에서 직접 글을 올리는 곳이기 때문에 계룡시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니 구직자분들은 다단계나 기타 사기성 허위 광고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본인 스스로가 주의하고 유의해야 됩니다. 이제 사람을 뽑기 위해 올라온 구인 게시글 제목을 확인한 후 상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일자리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의사 구인구직 글이나, 개발자 취업 글, 사우사 청소 인력 모집 글, 외국인 취업 글등 다양한 채용 게시글이 있으니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계룡시청 구인 바로가기계룡시청 구인 바로가기


구인 상세 모집 내용

게시글을 하나 클릭해 보겠습니다. 저는 간호조무사를 모집한다는 글을 클릭해보았는데요. 여기서 해당 글이 올라온 작성일과 사람들이 클릭해본 조회수를 볼 수 있으며 담당업무와 지원자격, 근무시간, 급여, 해당 직장의 주소, 접수 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을 잘 확인 후 이력서 지원을 할 수 있어요.

구인 상세 모집 내용구인 상세 모집 내용


계룡시청 구직 바로가기



구직 게시판에서는 계룡시에서 일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나를 소개하고 무엇을 잘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면 기업의 인사담당자나 사람을 뽑으려고 하는 업체의 사장님이 내 글을 확인 후 면접제의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해당 사이트에서 구직 글을 작성해보세요.

계룡시청 구직 바로가기계룡시청 구직 바로가기


계룡시청 대학생 아르바이트

계룡시청 자치행정과에서는 종종 방학을 맞이하여 대학생들 위주로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대학생 분들이라면 해당 사이트를 종종 확인해서 알바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룡시청 대학생 아르바이트계룡시청 대학생 아르바이트


계룡시청 아르바이트 바로가기



올라온 게시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알바 자리 모집 공고 내용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신청기간이 지났지만 이번에 올라온 글은 2020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하는 글이네요. 신청자격과 선발인원 및 급여 등을 잘 확인 후 지원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겨울방학이나 또는 2021년에도 계룡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알바생을 뽑을 수 있으니 계룡시청 아르바이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종종 확인을 해보세요.

계룡시청 아르바이트 바로가기계룡시청 아르바이트 바로가기


계룡시청 시민알뜰장터

시민알틀장터 게시판에서는 계룡시 시민들끼리 물건을 사고 파는 게시글을 작성하고 볼 수 있습니다. 엄청 활성화 되어 있는 게시판은 아니지만 종종 중고물품을 파는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가끔 확인해 보거나 또는 내가 직접 글을 작성하여 물건을 판매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계룡시청 시민알뜰장터계룡시청 시민알뜰장터



취업은 언제나 힘들었다 라는 마인드로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도전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특히 계룡시에서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은 계룡시청 사이트에서 일자리를 잘 알아보세요.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