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by Klero 2022. 6. 3.
반응형

TV조선 채널을 통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또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요즘에는 대한민국 A매치 축구 친선경기 중계도 해주더라고요. 저는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드라마H 홈페이지 방송 편성표 채널번호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H 홈페이지 방송 편성표 채널번호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H 채널(ENA DRAMA)은 3049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드라마 전문 큐레이션 채널인데요. 드라마H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방송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지역별 채널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및

klero.tistory.com

 

TV조선-사이트-바로가기
TV조선-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TV조선 채널은 주로 예능과 유익한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틀어주는 채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볼 수 없다면 TV조선 홈페이지로 접속한 다음 ON 아이콘을 클릭하면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고요.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스포츠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에요.

 

 

최근에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축구 경기 생중계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 친선경기 중계를 해줬었는데요. 온에어를 이용하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서 참 즐겁게 봤었어요.

 

TV조선-사이트-실시간-온에어-고화질-무료-시청방법
TV조선-실시간-온에어

TV조선 채널 방송 편성표 보는 방법

친구가 많거나 회사 업무가 많다면 보고 싶은 TV 프로그램 본 방송을 제대로 볼 수 없는데요. 만약, TV조선 채널에서 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을 놓쳤다면 재방송을 이용해서 보면 되는데요. 이때 편성표를 통해서 여러분이 시청하고 싶은 방송이 언제 예정되어 있는지 시간을 알 수가 있어요.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TV조선-방송-일일-주간-편성표
편성표

TV조선 채널 VOD 보는 방법

TV조선 사이트에서는 예능 방송이나 시사교양 방송도 볼 수 있고요. 최신 뉴스 기사를 읽어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VOD 메뉴를 클릭해서 많은 사람들이 보는 VOD 다시보기 영상도 감상할 수 있어요. 대신 VOD 서비스는 유료로 결제를 해야 볼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두셔야겠어요.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방법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방법

저는 채널A를 통해 여러 예능과 드라마 및 실시간 뉴스를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쉬는 날 보기 참 좋더라고요. 제가 채널A 실시간 온

klero.tistory.com

 

TV조선-예능-드라마-시사교양-VOD-다시보기-보는법
다시보기

 

이번에는 방송에서 스포츠 메뉴를 클릭해 보았어요. 예전에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를 해주기도 했었고요. 올림픽 대표팀 친선경기도 틀어 줬었어요. 현재는 국가대표 축구 A매치 독점 생중계를 해주고 있더라고요.

 

TV조선-사이트-스포츠-메뉴
스포츠

TV조선 앱 휴대폰 설치하기

꼭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실시간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굉장히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만큼 TV조선 모바일 앱도 존재하는데요. 앱을 설치해서 사용을 하면 집이나 밖에서 보고 싶을 때 앱을 실행해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해요.

 

 

TV조선-모바일-앱-휴대폰-무료-설치-실행방법
TV조선-모바일-앱

TV조선 앱 실행 온에어 보는법

저는 워낙 자주 시청하는 채널이어서 앱이 이미 휴대폰에 설치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실행을 해서 사용을 해보았어요. 첫 화면에서는 방영 중인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었고요. 온에어 버튼을 선택하면 TV조선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었어요. 당연히 편성표도 볼 수 있고요.

대신, 온에어를 통해 고화질로 방송을 보고 싶으면 꼭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볼 수는 있는데요. 일반 화질로 나오기 때문에 차라리 로그인하고 고화질로 보는 것이 낫겠더라고요.

 

TV조선-앱-실행하기-온에어-로그인-무료-보는방법
TV조선-앱-사용하기

마치며

나름 자세하게 내용을 구성하여 TV조선 사이트와 앱을 사용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고화질로 시청하는 방법을 설명드렸어요. 많은 분들이 재밌게 방송을 시청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 되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온라인 섯다 맞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고 즐기고 싶다면 한게임 섯다를 PC와 모바일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섯다 게임을 통해 눈치 싸움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