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TJ 미디어 노래검색 인기차트 순위 곡 번호 확인방법

by Klero 2021. 4. 2.
반응형

TJ미디어 노래방 기계를 사용하는 노래방에 갔는데 부르고 싶은 노래 제목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TJ미디어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노래를 검색하여 곡 번호를 찾아볼 수 있으며 신곡 및 인기 차트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서 TJ미디어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곡 번호 확인법 및 인기차트 찾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TJ미디어-이미지-썸네일
TJ미디어-이미지

TJ미디어 사이트 바로가기

먼저 TJ미디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노래를 검색하고 곡 번호를 찾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TJ미디어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이달의 신곡을 보거나 노래방 인기곡을 볼 수 있으며 노래 검색을 통해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수는 기억이 나는데 곡 제목이 기억나지 않거나 또는 노래 가사는 기억나는데 곡 제목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노래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의 노래 검색 버튼을 클릭해서 검색을 통해 곡 번호 찾기가 가능해요.

 

사이트 접속하기

 

TJ미디어-공식-사이트-바로가기
TJ미디어-사이트

 

노래방 인기곡 버튼을 클릭하면 TJ 노래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부른 인기곡을 알 수 있습니다. 장르는 가요, POP, J-POP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재 기준 최대 2년 이내의 날짜를 선택하여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날짜 기간을 길게 설정하게 되면 검색을 완료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기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을 완료하면 선택한 날짜의 인기곡 순위와 곡 번호 그리고 곡 제목과 가수를 알려줍니다.

 

노래방-인기곡-찾기
노래방-인기곡

 

아무리 좋은 노래라도 계속 듣다 보면 질릴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TJ미디어 사이트의 이달의 신곡을 통해 TJ 반주기에 수록된 이달의 신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곡 노래를 찾아 연습하여 부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날짜별-이달의-신곡
이달의-신곡

TJ미디어 노래 검색

TJ 반주기에 수록된 노래를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노래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가수나 곡 제목 등을 선택해서 검색을 할 수 있으며 저는 임영웅 가수로 검색했더니 곡 제목과 번호 그리고 작사와 작곡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가사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TJ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서 노래 제목을 찾고 싶다면 TJ미디어 사이트의 노래 검색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서비스를 클릭하면 유튜브 사이트로 이동되며 반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

 

TJ미디어-노래검색
TJ미디어-노래검색

TJ 유튜브 노래방

제가 좋아하는 임영웅 가수의 "별빛같은 나의사랑아" 노래 서비스를 클릭했더니 TJ 유튜브 노래방 사이트가 열렸으며 여기서 반주곡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TJ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곡 번호도 찾고 반주도 들을 수 있어요.

 

TJ-유튜브-노래방-사이트-반주곡-듣기
TJ-유튜브-노래방

TJ 앱노래방 앱 설치

TJ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 자주 가서 노래 연습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핸드폰에 TJ 앱노래방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노래방 10대 인기곡 또는 20대, 30, 40대 인기곡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서도 노래의 곡 번호를 찾아보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이용권이 있으면 반주곡을 들으면서 고화질과 음향 효과로 멋진 녹음 곡을 만들어볼 수도 있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반주곡도 존재합니다.

 

TJ-앱노래방-모바일-앱-설치
TJ-앱노래방

 

앱을 설치 후 실행하면 첫 화면으로 TJ 차트, 최신곡, 핫이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J 차트를 통해 TJ 미디어 반주기의 곡 순위와 제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순위가 높은 곡을 확인하고 연습을 위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어요.

 

TJ-차트-보기
TJ차트

 

앱 하단의 마이크 모양을 선택하면 부르기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월간 또는 일간 인기 차트를 보거나 테마별 노래 모음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노래를 선택해서 가사를 보거나 애창곡으로 담아두는 것도 가능해요.

 

TJ차트-부르기
TJ차트-부르기

노래방 10대 인기곡

 

 

부르기 TJ 차트 화면에서 사진에 표시한 것처럼 아이콘을 선택하면 성별과 연령을 설정하여 일간 또는 월간 인기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노래방 10대 인기곡뿐만 아니라 20대, 30대, 40대 등의 인기 차트를 볼 수 있어요.

 

노래방-10대-인기곡-성별-연령-선택
노래방-10대-인기곡

 

부르기에서 테마 항목을 선택하면 숨어 듣는 명곡 모음이라든지 BTS 노래 모음 또는 사랑의 콜센터 OST 부르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부르기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유료 이용권이 필요합니다.

 

테마별-노래모음-선택
테마별-노래모음

TJ 앱노래방 무료 곡

이용권이 없어도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노래도 존재합니다. 대신 로그인이 필요하며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하면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노래는 마음껏 부를 수 있습니다.

 

TJ앱노래방-무료곡-부르기
TJ앱노래방-무료곡

 

TJ 미디어의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 자주 가신다면 사이트 또는 TJ 앱노래방 사용 방법을 잘 알아 두시면 가사를 통해 노래 제목 및 곡 번호를 찾을 수 있으며 남녀 나이대별 많이 부르는 인기 차트도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KT 핸드폰 약정 기간 예상 위약금 조회 방법

KT 위약금 조회 핸드폰 통신사로 KT를 사용하신다면 마이케이티 앱을 사용해서 약정 기간과 예상되는 위약금을 쉽게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또는 KT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가입 정보

klero.tistory.com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2021년 출산장려금 지역 및 아이 출생 순위별 지원금 조회

2021년 출산장려금 출산을 하게 되면 지역별 그리고 아이 출생 순위별 출산장려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금은 각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이 살고 계시는 지역 기준으로 조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