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MZK다운로드와 최신버전 악성코드 제거 사용법

by Klero 2020. 3. 28.

MZK다운로드

MZK는 Malware Zero Kit으로 사용자의 컴퓨터가 악성 광고 프로그램, 트로이 목마, 악의적인 해킹 도구, 일부 바이러스 등의 악성코드가 감염되거나 설치되어 피해를 입을 때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는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설치가 필요없으며 간단하게 비서칠 스크립트 형식의 커맨드라인 기반 보조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국내 백신 프로그램으로도 잡지 못했던 악성 프로그램을 MZK를 통해 해결했었다는 경험담이 올라오면서 현재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입니다. 저는 주기적으로 mzk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악성코드 검사를 하여 컴퓨터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MZK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해보세요.

 

MZK다운로드MZK다운로드


MZK 기능

광고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다 보면 툴바를 띄우거나 하는 불필요한 광고 프로그램이 설치될 수 있는데요. 이런 것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또한 트로이 목마나 스파이웨어 및 불법 해킹도구 등의 악성코드를 제거해주며  악성DNS제거, 웹 브라우저 검사, 캐시 청소, 시스템 변조 확인을 해줍니다.


MZK 기능MZK 기능


MZK 실행

MZK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해제하면 아래와 같은 파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start.bat 파일을 볼 수 있는데요. 이 파일에 대해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MZK 실행MZK 실행



Malware Zero Kit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도구 초기화 중 이라는 문구를 볼 수 있는데요. 3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잠시 커피 한 잔 마시고 오면 초기화가 완료되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MZK 실행MZK 실행


MZK를 사용한 악성코드 제거 사용법

이제 검사를 진행하기 위해 확인해야 되는 사항에 대한 창이 뜹니다. 검사를 진행하면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되기 때문에 문서와 같은 작업을 하고 계셨다면 반드시 저장을 해야 됩니다. 




또한 좀 더 빠른 검사를 하고 싶으시가면 안전 모드 환경에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필수 사항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제가 실행한 것처럼 윈도우 상에서 start.bat 파일을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셔도 됩니다.


MZK를 사용한 악성코드 제거 사용법MZK를 사용한 악성코드 제거 사용법



이제 악성 프로세스의 효과적 제거를 위해 파일 탐색기를 종료한다고 나타납니다. 검사가 종료될 때 까지 바탕 화면이 비활성화 되며 인터넷을 하거나 문서를 작성하거나 작업을 할 수 없으며 기다리셔야 됩니다. 이제 예 버튼을 클릭하면 검사가 시작됩니다. 저는 검사가 완료되기 까지 대략 20~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검사가 진행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바탕화면이 검은색 배경으로 변하며 실행중이던 프로그램들이 하나씩 종료됩니다. 악성 코드나 유해 가능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하나씩 검사가 진행됩니다.



MZK 악성코드 제거 완료

악성코드나 어떤 문제점이 발경되면 파란색 창에서 빨간색깔로 바뀝니다. 검사가 완료되면 검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창을 볼 수 있습니다. MZK는 악성코드 발견 뿐만 아니라 빠르게 제거 까지 같이 해주는 도구입니다. 이제 확인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바탕화면이 다시 나타나게 되며 검사가 진행된 로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MZK 악성코드 제거 완료MZK 악성코드 제거 완료



아래처럼 메모장이 하나 열리고 여기에 악성코드 검사가 진행되었던 기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유해 가능 파일이나 폴더가 삭제되었는지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악성코드를 스캔하고 제거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최강의 기능을 자랑하는 소프트웨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MZK를 사용해보세요.





이렇게 mzk 최신버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 있는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서 mzk를 PC에 내려 받아 악성코드를 검사해보세요. https://malzero.xy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