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MBN 온에어 비로그인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바로가기

by Klero 2020. 10. 6.

MBN 온에어 시청하기

저는 요즘 월화 드라마인 나의 위험한 아내를 MBN 온에어 사이트를 통해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만약 본방송을 놓쳤다면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혼자 사는 분들이라면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또는 내 방에 텔레비전이 없을 수가 있는데요. 이럴 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특히 이 채널을 통해 나의 위험한 아내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고 싶거나 다른 예능이나 시사 교양 장르의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한다면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 후 편성표를 본 다음 온에어를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 온에어 시청하기MBN 온에어 시청하기


MBN 어플 설치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 채널을 자주 애용하신 다면 이번에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핸드폰에 MBN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잘 활용하면 본방송을 놓쳤어도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하고 싶은 TV프로그램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MBN 어플 설치MBN 어플 설치


MBN 앱 방송보기

핸드폰에 앱을 설치했다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을 하게 되면 처음에는 시작 화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송보기 또는 뉴스보기를 선택할 수 있구요. 앞으로 앱을 실행하게 되면 여기서 선택한 모드로 시작됩니다. 물론 로그인 설정에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예능, 드라마 편성표나 온에어 서비스는 방송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MBN 앱 방송보기MBN 앱 방송보기


MBN 어플 사용법

방송보기를 선택했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MBN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 드라마가 월, 화요일 밤 11시에 본방송 되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를 통해서는 위에서 말씀드렸던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보고 싶은 방송의 시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MBN 어플 사용법MBN 어플 사용법


MBN 편성표



상단 메뉴의 편성표를 눌러보았습니다. 날짜는 변경이 가능하구요. 여기서 언제 그리고 몇 시에 내가 보고 싶은 TV프로그램이 생방송 되는지, 재방송 되는지, 본방송 되는지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월화 드라마인 나의 위험한 아내 본방송은 밤23시에 편성되어 있네요. 여기서 재방송 되는 편성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MBN 편성표MBN 편성표


MBN 온에어

이번에는 온에어 메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재생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동영상을 재생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그 밑에는 편성표 정보 까지 같이 확인할 수도 있네요. 오늘 밤 11시에 나의 위험한 아내 드라마가 본방송 되는데요. 집에 TV가 없다면 이렇게 온에어로 실시간TV를 무료 시청하세요.

MBN 온에어MBN 온에어


MBN 다시보기



이번에는 상단 메뉴의 다시보기 버튼을 눌러보았는데요. 예능, 교양, 드라마 장르와 종영된 방송 프로그램에 대해 유료 이용권 결제 후 다시볼 수도 있습니다. 유료로 돈을 지불하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면 편성표를 통해 다시보기 하고 싶은 TV프로그램의 시간표를 확인 해서 해당 시간에 온에어를 무료 시청하는 방법을 사용하세요.

MBN 다시보기MBN 다시보기


MBN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에는 PC 환경을 통해 해당 채널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접속을 하자마자 메인 화면에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인 나의 위험한 아내 드라마 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화면이 작아서 방송을 보기가 불편하다면 컴퓨터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 확인 및 온에어를 통한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어요.

MBN 홈페이지 바로가기MBN 홈페이지 바로가기


날짜별 편성표 보기

마찬가지로 PC환경에서 접속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편성표를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화면이 크다보니까 모바일 환경에서 보는 것 보다 날짜를 변경 선택해서 보고 싶은 방송이 몇 시에 하는지 찾기 쉽더라구요. 이렇게 모바일이던 PC던 MBN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한 날짜별 편성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날짜별 편성표 보기날짜별 편성표 보기


실시간TV 무료시청



편성표를 통해 어떤 프로그램이 언제 방송 되는 것인지 시간표를 확인했다면 이제 해당 시간에 맞춰서 우리는 무료로 로그인 없이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던 본방송이던 생방송이던 모두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잘 활용해서 보고 싶었던 TV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을 해보세요.

실시간TV 무료시청실시간TV 무료시청


마치며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MBN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어플을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핸드폰에 설치해서 편성 시간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이 채널을 통해서 예능이나 드라마 및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자주 보신다면 위 설명드린 내용을 잘 숙지하면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