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전국 24시간 심야 야간 공휴일 운영 약국 병원 찾기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

by Klero 2022. 7. 30.

전국 지역의 24시간 운영하는 약국 찾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중무휴 및 심야 야간 시간에도 운영하는 약국의 주소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을 조회할 수 있는데요.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와 응급의료포털 E-Gen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보세요. PC와 모바일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상대방과 1

klero.tistory.com

 

휴일지킴이약국-Pharm114-사이트-바로가기
휴일지킴이약국-사이트

24시간 약국 찾는법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사이트에 접속해 보세요. 여기서 지역을 선택하거나 지도를 검색하면서 24시간 운영을 하는 전국의 지역별 약국 정보를 검색해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서울 및 대구나 대전 또는 인천이나 부산 등의 24시간 약국을 모두 찾을 수가 있는데요. 날짜를 선택하거나 또는 연중무휴나 심야 야간 시간에도 운영하는지 전부 확인을 해볼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은 대구광역시 북구 지역에서 연중무휴 운영하는 약국을 찾아보았습니다. 약국명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와 운영시간도 볼 수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24시간-약국-찾는법
24시간-약국

휴일지킴이약국 심야약국 찾기

심야에도 근무하는 심야약국을 검색하고 찾아볼 수도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지역을 부산광역시 수영구로 선택을 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동일하게 약국명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심야는 밤 10시 이후에도 운영을 하는 약국을 뜻하는데요. 앞으로 밤에 몸이 좋지 않아서 약국에 가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온라인 섯다 맞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고 즐기고 싶다면 한게임 섯다를 PC와 모바일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섯다 게임을 통해 눈치 싸움

klero.tistory.com

 

휴일지킴이약국-심야-야간-운영-약국-찾기
심야약국

응급의료포털 E-Gen 사이트

이번에는 응급의료포털 E-Gen 사이트와 응급의료정보제공 모바일 앱을 이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응급의료포털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24시간 근처 약국 및 병원도 찾아볼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위치한 응급실 정보와 민간구급차 정보도 찾을 수가 있고요. 자동심장충격기 위치와 사용방법도 알 수 있으니 사이트와 앱 사용법을 잘 익혀두시면 분명 나중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응급의료포털-EGen-사이트-바로가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응급의료포털 심야 약국 찾는법

응급의료포털 사이트에서 약국 찾기를 선택했다면 지도를 보면서 근처에 운영을 하고 있는 약국을 찾을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와 주소 그리고 운영 시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야 22시 이후 운영을 하는 전국 약국 목록을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어요. 집 근처에서 가까운 곳 위주로 찾고 싶을 때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방문 전 미리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급의료포털-심야약국-목록-다운로드-근처-24시간-약국-찾는법
응급의료포털-근처-약국

응급의료포털 근처 병원 찾기

전국 지역별 운영하고 있는 근처 24시간 병원 정보도 찾을 수 있습니다. 동일하게 지도를 보거나 지역을 검색해 가면서 찾을 수가 있는데요. 현재 진료가 가능한지 그리고 입원실은 운영하고 있는지 외에도 전화번호와 주소 등의 병원 운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응급의료포털-근처-24시간-병원-찾는법
병원-찾기

응급의료정보제공 앱 사용법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하기 좋은 앱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굿답 앱이나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운영 약국과 병원 등의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휴대폰에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을 설치해 놓아도 좋은데요.

GPS 기능을 이용해서 여러분이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곳에 운영하고 있는 약국, 병원, 응급실 등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심야 야간 시간과 공휴일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에도 운영하는 24시간 약국을 찾을 수 있으니 앱도 이용해 보세요.

 

응급의료정보제공-모바일-앱-설치-주위-병원-약국-찾기
응급의료정보제공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린 내용만 잘 확인하셔도 앞으로 24시간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몸이 아파도 시간이 늦었거나 또는 공휴일이나 주말이라고 참지 마시고 근처 약국이나 병원을 찾아보세요.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온라인에서 무료로 바둑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바둑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을 해보세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실시간 바둑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