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2020 서가대 라인업 및 티켓팅 방법

by Klero 2020. 1. 26.
2020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각 부문별 수상을 놓고 열띤 경합을 펼칠 가요 축제인데요. 국내 유명한 아이돌이 나오는 만큼 많은 분들이 2020 서가대 라인업과 티켓팅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아래 내용을 통해 라인업과 티켓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 서가대 일정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2020년01월30일, 오후 06시 50분 ~ 10시 50분 까지 4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장소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이며 레드카펫 시간은 오후 05시 ~ 06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TV로 보실 분들은 다음과 같은 채널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KBS Drama, KBS Joy, KBS W 입니다. 주최는 스포츠서울이며 주관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그리고 제작은 BOX MEDIA 입니다. 참고하세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대한 자세한 소대와 일시 및 장소등의 내용은 서가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 서가대 일정


2020 서가대 예상 라인업

그렇다면 2020 서가대 라인업은 어떻게 될까요? 참고로 아래 내용은 서가대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라인업은 아닙니다. 일본 여행사이트에서 발표한 라인업으로 거의 맞지만 조금 다를 수도 있긴 합니다.


총 14팀인데요. 1차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몬스타엑스, 마마무, 뉴이스트,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엔시티드림, ITZY, 투모로우바이두게터, 태연, 김재환, 청하, 에이비식스, 아이즈원




현재 14팀이지만 분명 추가 팀이 나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작년에는 19팀이었고 위 라인업은 1차 라인업이기 때문에 추가 2차 라인업이 나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방탕소년단은 추가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0 서가대 예상 라인업


2020 서가대 티켓팅

참고로 티켓팅의 경우 옥션에서 할 수 있는데요. 지금은 표가 매진되었는지 티켓팅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티켓베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안전하게 티켓을 거래할 수 있는 곳인데요. 티켓베이에서 서가대 라고 검색하면 아래처럼 2020 서가대를 현장에서 볼 수 있는 티켓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구역의 원하는 좌석을 찾으신 다음 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역시 좋은 좌석의 경우 표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더라구요. 적절한 가격에 해당하는 최저가의 표를 잘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제가 확인해보니까 현재 시점에도 티켓베이에 서가대 표를 구매할 수 있으니 티켓베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2020 서가대 티켓팅


2020 서가대 위치

아 참고로 현장 매표소 운영 시간은 공연 당일 오후 3시~오후7시에 현장에서 판매된다고 합니다. 현장수령장소는 구일역 2번출구 방면의 축구장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2020년도 서울가요대상이 열리는 장소는 고척스카이돔으로 구일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2020 서가대 위치



국내 유명 아이돌 또는 유명 가수를 볼 수 있는 엄청난 무대이지만 만 12세 이상 부터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12세가 안되는 초등학생이라면 반드시 보호자의 동반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좌석 배치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좌석 배치도에 대한 사진은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공식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저는 트와이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 2020 서가대 라인업에 트와이스가 꼭 포함되어 생방송으로 트와이스의 무대를 보고 싶습니다. 아 마마무도 좋고 레드벨벳도 좋고 방탕소년단도 좋고 그냥 다 좋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