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방송 실시간TV 바로가기

by Klero 2020. 10. 3.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방송이 10월 3일 토요일 KBS 2TV 채널에서 방송합니다. 방송의 풀 이름은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15년만의 외출 이구요. 나훈아 콘서트 본방송 영상과 편집된 비하인드 영상 및 스페셜 다큐 영상으로 풍부하고 알차게 영상을 구성했다고 하니 기대가 안될 수가 없습니다.



만약 나훈아 콘서트 본방송을 놓쳤다면 이번 스페셜 방송을 꼭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놓친 콘서트 방송을 스페셜 분 방송을 통해 어느 정도는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페셜 영상에는 콘서트 방송도 같이 포함이 되기 때문입니다. 저는 KBS 온에어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TV를 무료 시청할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방송 실시간TV 바로가기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KBS 나훈아 방송



핸드폰을 통해 KBS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면 15년만의 방송 이라고 되어 있으며 한 장의 멋진 나훈아 사진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22:30 라는 하얀색의 글씨가 보이네요. 콘서트 방송은 시청률을 29%나 찍었는데요. 이번 스페셜 방송은 그 정도 까지는 아니겠지만 과연 얼마 만큼의 시청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도 나훈아를 좋아하고 관심이 있다면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같이 비하인드 스페셜 방송을 시청해요.


KBS 나훈아 방송KBS 나훈아 방송


KBS 온에어 및 편성표



상단 왼쪽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ON AIR 와 편성표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VOD나 이벤트 및 방청 등의 항목도 보이는데요. 나훈아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서 우리가 이용해야 되는 항목는 온에어와 편성표 입니다. 참고로 로그인 없이 무료로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편성표 또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 글


KBS 온에어 실시간TV 무료시청


무료 실시간TV 컴퓨터로 보는 방법, 호빵넷TV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무료 티비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KBS 온에어 및 편성표KBS 온에어 및 편성표


KBS 2TV 편성 시간표

편성표를 누르면 KBS 1TV, KBS 2TV, KBSN, KBS 드라마 등의 채널들이 나오구요. 각각의 채널들에 대한 방송별 시간표 확인이 가능한데요. 10월3일 및 KBS 2채널을 선택하면 하단에 나훈아 스페셜 방송이 22시30분에 시작하는 편성표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편성 정보를 확실하게 확인 후 해당 시간에 방송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KBS 2TV 편성 시간표KBS 2TV 편성 시간표


KBS 온에어

저희 집은 안방에만 텔레비전이 있고 마루에는 없어서 저는 주로 텔레비전을 보지 않습니다. 만약 공중파나 케이블에 대한 실시간TV를 시청하고 싶을 때는 이렇게 각 채널별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번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비하인드 방송 또한 KBS 사이트나 앱을 통해 온에어를 비로그인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온에어KBS 온에어


KBS my K 설치



KBS는 별도의 핸드폰용 어플이 존재합니다. KBS my K 라는 이름의 어플인데요. 핸드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한 앱 입니다. 이것을 설치하면 온에어, 다시보기, 다시듣기, 클립영상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나훈아 온에어 방송을 보면서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 채팅을 하면서 소통을 하고 싶다면 이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 앱을 통해서도 마찬가지로 KBS 각 채널별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my K 설치KBS my K 설치


나훈아 레전드 명곡 듣기



KBS 어플을 설치했다면 상단의 나훈아 메뉴를 통해 레전드 무대 동영상을 보거나 히스토리 동영상도 볼 수 있으며 나훈아 명곡 노래 커버 모음도 듣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 앱을 통해 동영상을 감상해보세요.


나훈아 레전드 명곡 듣기나훈아 레전드 명곡 듣기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이번에는 제가 사용중인 PC를 통해 K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메인 화면에 15년만의 방송이라고 되어 있으며 바로 옆에는 나훈아 희귀 영상 전편도 유튜브를 통해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PC 환경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도 마찬가지로 나훈아 스페셜 방송 편성표 및 온에어 TV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 TV클립 보기



나훈아가 출연한 TV클립 영상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현재 볼 수 있는 동영상 클립은 총 6개가 존재하구요. 스페셜 방송을 보기 전 이렇게 TV클립 영상이나 레전드 무대를 보면서 기다리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10월3일 밤 10시30분이 진행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방송을 텔레비전 또는 온에어로 시청해보세요.


나훈아 TV클립 보기나훈아 TV클립 보기


마치며

이 방송 또한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 또한 밤 10시 30분을 기다리면서 얼마나 재밌는 방송이 될지 엄청나게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편도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훈아 스페셜 방송과 비하인드 영상과 콘서트 본방송을 다시보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