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by Klero 2022. 7. 6.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신 일자리 취업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114114구인구직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며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최소의 클릭으로 찾고 싶은 정보를 찾을 수 있고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속도가 매우 빠르며 필요한 일자리 정보만 제공하고 있는 최고의 사이트로 여러분도 접속해서 이용해 보세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썸네일

114114구인구직 바로가기

114114.COM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면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서울부터 전국까지 지역 중에서 여러분이 최신 일자리나, 중고 물건 거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기 위한 지역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지역은 추후 변경도 가능합니다. 114114 사이트의 구인정보를 이용하면 내국인 일자리도 존재하며 교포나 조선족 및 외국인도 취직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업직종의 일자리 구인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어요.

 

114114COM-구인구직-사이트-바로가기-지역-선택
114114COM

114114COM 일자리 채용정보

저는 지역을 서울로 선택 후 상단의 구인정보 메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서울 전체 지역을 근무지로 해서 사람을 뽑고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 구인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일하고 싶은 분야의 업직종 분류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로 서울이나 경기 및 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해서 사람을 구인하고 있는 많은 일자리 채용정보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대구나 광주 등 여러 지방 지역의 최신 일자리도 올라오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 취직을 도전해 보세요.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분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외식 및 식음료 분야에 대한 일자리 또는 매장관리 업무나 사무직과 서비스직도 선택 가능하며 생산이나 건설직에 대한 업종 선택도 가능하겠습니다.

 

114114구인구직-최신-일자리-채용정보-업직종-선택
114114구인구직

 

조선소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글도 많은데요. 저는 평택에서 공장 생산직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교포 및 외국인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인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모집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채용담당자의 전화번호를 바로 알 수가 있는 장점이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보세요. PC와 모바일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상대방과 1

klero.tistory.com

 

114114-구인구직-공장-생산직-상세-모집내용
모집내용

구직정보 글 등록 방법

구직 정보를 클릭하면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사람들이 글을 등록해 놓은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을 뽑고 있는 채용 담당자가 이 게시판을 확인해서 조건에 맞는 구직자에게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취직이 급하신 분들이라면 구직정보 게시판에 일자리를 원하는 글을 등록해 놓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제목과 내용을 자세하게 입력해서 내가 어떤 일을 어떻게 잘할 수 있는지 소개하는 글을 등록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14114-사이트-구직정보-글-등록방법
구직-글-등록

 

중고시장을 클릭하면 사람들끼리 물건을 사고팔고 있는 글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중고 물건을 직거래 또는 택배 거래로 사고팔 수 있으며 스스로 주의해서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중고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 카테고리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의류, 패션잡화, 미용, 유아 및 아동, 모바일, 컴퓨터, 카메라, 영상, 게임, 스포츠, 차량용품, 생활용품, 가전 및 가구, 예술 및 미술, 도서, 티켓, 기타가 존재합니다.

114114 홈페이지에서는 부동산에 대한 매물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게, 원룸, 분양, 아파트, 다가구 등의 부동산에 대한 글을 확인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부동산 매물 종류에는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권, 재개발, 주택, 빌라, 원룸, 투룸, 상가, 사무실, 건물, 토지, 공장, 창고가 있으며 해당하는 카테고리 분류를 선택해서 부동산 글을 검색해 볼 수가 있습니다.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온 사이트가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KB 부동산 시세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그리고 주택 가격 동

klero.tistory.com

 

114114-홈페이지-중고시장-부동산정보-게시판
중고시장-부동산정보

114114 PC 홈페이지

옛날에는 취직 일자리를 찾아보기 위해서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워크넷, 알바몬, 알바천국 사이트를 주로 이용했는데요. 생산직이나 건설 업종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114114 사이트가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담당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어 문자나 전화로 쉽게 일자리 지원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구직 글을 등록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취직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접속할 수 있고 PC 환경에서도 접속해서 최신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으니 사이트를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114114COM-PC-홈페이지-접속-최신-일자리-찾는법
114114COM-PC-홈페이지

마치며

114114.COM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최신 일자리 취업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았고요. 구직 글을 직접 등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중고 물건 거래 게시판 및 부동산 매물 찾기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온라인 섯다 맞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고 즐기고 싶다면 한게임 섯다를 PC와 모바일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섯다 게임을 통해 눈치 싸움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