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해피콘 사용처 사용방법

by Klero 2020. 7. 24.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은 모바일로 기프트콘을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현재 다양한 사용처가 존재하기 때문에 해피콘을 선물 받았다면 해당하는 사용처에 가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피콘 상품권을 받아본 적은 없고 선물해준 적은 있는데요. 사용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다들 만족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만약, 선물 받은 해피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이 품절 또는 판매가 중단되어 상품 교환이 불가능 하다면 해피콘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에서 주문 취소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통해 해피콘 사용처 및 사용방법과 유효기간 그리고 환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피콘 사용처해피콘 사용처


해피콘 바로가기



상품권을 선물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를 보기 위해서는 먼저, 해피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포털 사이트에 해피콘 이라고 검색하여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해피콘 사용처(가맹점)을 보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처럼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피콘 바로가기해피콘 바로가기


해피콘 가맹점

해피콘 가맹점은 현재 기준으로 17개가 존재합니다.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빚은 등의 사용처를 볼 수 있으며 여기서 해피콘 상품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 가맹점해피콘 가맹점



저는 제가 좋아하는 빵집 브랜드인 파리바게뜨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상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그니처 우유듬뿍 생크림케이크를 선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콘 파리바게뜨해피콘 파리바게뜨


해피콘 상품권 선물하기



해당 케이크에 대한 상품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판매가격과 교환처를 볼 수 있구요.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시그니처 우유듬뿍 생크림케이크 해피콘 상품권을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용처가 존재하기 때문에 지금 해피콘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맹점과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해피콘 상품권 선물하기해피콘 상품권 선물하기


해피콘 사용방법

해피콘 사용방법에 대해 여러가지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FAQ 게시판에서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피콘 가맹점이나, 유효기간 연장, 이용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해피콘 사용방법해피콘 사용방법



해피콘은 통신사 구분 없이 모든 통신사 고객간 주문 및 수신이 자유롭게 가능하며 휴대폰으로 발송된 해피콘 선물교환권을 교환처에 방문하여 실제 실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핸드폰의 MMS로 발송되며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에 방문하여 쿠폰번호 확인 후 상품으로 교환하시면 되겠습니다.


해피콘 유효기간



유효기간 또한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피콘의 유효기간은 유형에 따라 다르게 적용 됩니다. 물품 제공형의 경우에는 3개월이며, 금액형은 1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대부분 물품 제공형인 상품권을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하는 것이 보통일텐데요. 그렇다면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3개월입니다.

해피콘 유효기간해피콘 유효기간



유효기간 연장의 경우에는 만료되기 30일 전 부터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면 기간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5년 이내로 횟수 상관없이 계속해서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1회 연장하게 되면 90일 단위로 사용 기간이 연장된다고 하며 유효기간 만료 시 결제금액의 90%만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콘 환불

상품권을 구매했는데 주문을 취소 하고 싶다면 구매내역에서 취소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주문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기간 내 미사용한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고 위에서 말했듯이 90% 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 환불해피콘 환불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해피콘 사용처와 가맹점 및 사용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구요. 추가로 해피콘 유효기간과 연장 방법 및 환불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