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한게임 장기 설치 대국실 입장하기

by Klero 2021. 3. 25.

컴퓨터로 장기 게임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한게임 장기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장기 대국을 두기 위해 한게임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으며 제가 설치하는 방법 및 대국실 입장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외에 다른 사람들의 기보도 볼 수 있으며 인공지능과 1:1로 장기 대국을 둘 수도 있습니다.

 

한게임장기-이미지
한게임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게임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장기 관련 팁이나 게임 방법 등을 알아볼 수 있으며 컴퓨터 환경에 설치 및 실행을 위해서 로그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저는 직장에서 퇴근 후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종종 한게임 장기 게임을 통해 대국을 두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있습니다. 집중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게임 장기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사이트 접속

 

한게임-장기-공식-사이트-접속하기
한게임장기-사이트

 

게임을 설치 후 실행하게 위해서는 한게임 사이트에 로그인을 진행해야 합니다. 한게임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할 수도 있으며 페이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의 SNS 계정과 연동해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어요.

 

한게임-로그인
한게임-로그인

 

로그인을 완료 후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한스타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한스타터는 한게임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게임들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한스타터-다운로드-설치
한스타터-다운로드

한게임 장기 설치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완료 후 한스타터 프로그램까지 다운로드 및 설치를 완료했다면 다시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한게임 장기를 컴퓨터 환경에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날 것입니다.

 

 

참고로 18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는 게임인 것을 알 수 있으며 설치를 위한 대상 폴더를 지정합니다. 굳이 변경할 필요는 없으며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기에 체크 후 설치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한게임-장기-설치
한게임-장기-설치

한게임 장기 게임 실행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어 대기실에 입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는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초대하는 방에 입장하거나 기보 감상 또는 인공지능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장기-실행-대기실-입장
대기실

장기 기보 감상

기보감상 메뉴를 클릭하면 다른 사람들이 대국했던 장기의 기보들을 감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신 프로분들의 기보를 무료로 볼 수 없으며 모든 기보를 통해 일반 유저들이 대국했던 장기 기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장기-기보-선택
기보-선택

 

일반 유저가 대국을 두었던 장기의 기보를 감상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치수와 총 수순 그리고 제한 시간과 대국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이동해 보면서 장기를 연구하고 공부할 수 있어요.

 

기보감상-연구하기
기보감상

장기 게임 방법

장기 Tip 메뉴를 클릭하면 인터넷 창이 열리며 게임 팁을 볼 수 있습니다. 기초적인 장기의 용어부터 시작해서 역사와 규칙에 대해 알 수 있어요. 또한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장기 실력을 늘릴 수가 있습니다.

 

 

장기-게임방법-팁-비법전수
장기-팁

 

혼자두기 메뉴를 클릭하면 인공지능과 1:1로 장기 대국을 둘 수 있습니다. 대신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는 없으며 인공지능과 대국을 시작하게 되면 장기 게임 머니 5만 M이 차감되는 점을 참고하셔야겠습니다.

 

혼자두기
혼자두기

 

인공지능과 대국을 두기 전에 초 선택 및 인공지능의 급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실력으로 초보 또는 중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초보는 15급 이하의 실력이고 중수는 14급~9급 정도의 실력입니다.

 

인공지능-대국-설정하기
인공지능-대국

한게임 장기 관전

기보를 감상하거나 인공지능과의 대국도 할 수 있지만 1:1로 대국 중인 방에 들어가 관전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약 눈여겨보던 고수가 장기 대국을 두고 있다면 방에 입장해서 관전을 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의 친구들과 함께 장기 게임을 하는 경우 두 명은 대국을 두고 나머지는 관전을 하면서 밥 사기 등의 내기를 하는 것도 재밌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한게임 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어요.

 

장기-대국실-입장-관전
한게임-장기-게임-관전

마치며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장기 게임을 설치하여 기보를 감상하거나 인공지능과 대국하는 방법 및 관전하는 방법 등을 알려드렸습니다. 컴퓨터 환경에서 장기 대국을 실시간으로 두고 싶다면 이용을 해보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무료 설치하기 방법

피망 뉴맞고 소개 여러분들은 맞고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친구들과 펜션으로 놀러가게 되면 꼭 하는게 고스톱입니다. 성인들끼리 모여서 술게임으로 고스톱을 치고 있으면 정말 시간이 어

klero.tistory.com

 

 

사이버오로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및 대국 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은 컴퓨터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해서 할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제가 PC 환경과 모바일 환경에 오로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시간 대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