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by Klero 2022. 6. 16.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보세요. PC와 모바일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상대방과 1:1로 맞고를 칠 수 있어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여러분도 즐겨보세요.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한게임 섯다 맞고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게임하기

온라인 섯다 맞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고 즐기고 싶다면 한게임 섯다를 PC와 모바일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섯다 게임을 통해 눈치 싸움

klero.tistory.com

 

한게임-신맞고-공식-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한게임-신맞고-사이트

한게임 신맞고 PC 설치

한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들이 존재해요. 오늘 알려드릴 신맞고 게임 외에도 고스톱이나 섯다 그리고 포커 게임도 있고요. 바둑이나 장기 및 사천성 등의 게임도 있어요. 여기서 신맞고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며 설치를 해서 게임을 실행하면 돼요.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해야 되는데요. 아이디가 없다면 한게임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경기장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PC에 한게임 신맞고 무료 설치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한게임-신맞고-PC-게임-무료-다운로드-설치하기
한게임-신맞고-설치

 

설치는 늦어도 3분 이내로는 완료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고요. 완료가 되면 바로 게임이 실행되며 대기실에 접속되어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돼요. 이제 방을 만들거나 바로 입장을 통해 상대방과 1:1 실시간 맞고를 즐길 수도 있고요. 싱글모드로 컴퓨터랑 맞고 연습을 할 수도 있어요.

 

신맞고-게임-설치완료-대기실-접속하기
대기실

한게임 신맞고 무료 게임하기

저는 수준이 비슷한 상대방과 1:1로 맞고 대결을 펼쳐보기 위해서 바로 입장을 해보았어요. 잠시 후 랜덤으로 상대방이 매칭되었으며 패를 선택하여 선 유저부터 맞고를 칠 수 있었습니다. 친구를 초대해서 할 수도 있으니 여러분도 재밌는 온라인 맞고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카카오톡 친구랑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 또는 모르는 상대방과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klero.tistory.com

 

한게임-신맞고-온라인-실시간-원조-고스톱-게임하기
고스톱-게임하기

한게임 신맞고 점수 계산법

고스톱이나 맞고 게임은 어떤 패를 선택하면 되는지 기본적으로 표시가 되는데요. 그래서 규칙을 몰라도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대신 점수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면 실력이 늘기가 어려운데요. 게임 방법을 통해 기본적인 규칙이나 점수 계산법 등은 알아두시는 것이 좋아요.

 

한게임-신맞고-게임방법-점수-계산법
게임방법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앱 설치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에 한게임 신맞고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데요. 아이폰 유저분들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해서 설치할 수 있어요. 앱을 이용하면 집에서든 밖에서든 상관없이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한게임-신맞고-대한민국-원조-고스톱-모바일-앱-설치
한게임-신맞고-앱-설치

한게임 신맞고 앱 실행하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저는 네이버 아이디랑 연결해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대기실이 나타나고 친구랑 친선대전을 펼치거나 스피드모드 방에 입장해서 실시간 1:1 맞고 대결을 펼칠 수도 있어요.

 

한게임-신맞고-모바일-앱-실행-게임-플레이
한게임-신맞고-앱-실행

한게임 신맞고 설정 고객센터

앱 설정 화면에서는 친구나 사운드 조절 설정을 할 수 있고요. 쿠폰이 있다면 등록해서 보상을 받을 수도 있어요. 또한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선택해서 문의 및 답변을 받을 수도 있고요. 더 이상 게임이 하기 싫다면 게임을 탈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한게임-신맞고-앱-설정-고객센터-쿠폰등록
게임-설정

마치며

저는 고스톱이나 맞고 또는 섯다 등의 게임을 굉장히 좋아하고 즐겨 하는데요. 맞고 게임은 주로 한게임 신맞고를 PC와 휴대폰에 설치해서 즐기고 있답니다. 모르는 상대방과 랜덤으로 매칭돼서 해도 즐겁고 친구나 지인을 초대해서 친선대전을 펼쳐보는 것도 생각 외로 재밌습니다.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맞고, 바둑, 장기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실시간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