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by Klero 2021. 8. 30.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아래 글을 잘 확인해 보세요.

 

 

물론 정통 고스톱 말고도 한게임 신맞고를 설치해서 이용하시는 것도 가능하고요. 인기가 많은 피망 고스톱을 설치해서 실시간 플레이도 가능해요. 모바일 앱으로는 카카오 계정과 연결해서 로그인 가능한 애니팡 맞고도 인기가 많으니 같이 이용하시면 좋아요.

 

한게임 고스톱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다운로드 설치 홈페이지

무료 온라인 고스톱 게임으로 한게임 고스톱을 컴퓨터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명이서 실시간으로 즐기는 게임으로 모르는 상대방과 같이 해도 재밌고 친구들을 초대

itmoney4you.com

 

한게임-썸네일-사진
대표-썸네일

한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 장르의 다양한 게임 목록을 확인할 수가 있고요. 여기서 고스톱을 클릭하면 해당 바로가기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이제 경기장 입장이 가능한데요. 먼저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PC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설치를 완료하게 되면 바로 실행되며 모르는 사람 3명 또는 친구들 3명이서 즐거운 게임 이용이 가능해요. 이렇게 설치해서 실행하게 되면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고요. 1:1로 대결할 수 있는 맞고는 한게임 신맞고를 설치해서 즐길 수 있답니다.

 

한게임-고스톱-사이트-바로가기-접속
한게임-고스톱-사이트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가 있어서 쉽게 로그인을 할 수 있었고요. 경기장 입장 버튼을 클릭했더니 설치 창이 나타났어요. 만약, 컴퓨터에서 한게임을 처음 이용하는 경우 한스타터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먼저 진행 후 고스톱 게임 설치가 진행되게 됩니다.

 

피망뉴맞고 설치 다운로드 게임하기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설치 방법 고스톱 무료 게임 바로가기

네오위즈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피망 뉴맞고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볼게요. 온라인에서 실시간 맞고와 고스톱 게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휴대폰 모두 무료로 설치를 진행할

infohelpforyou.com

 

한게임-고스톱-무료-설치-다운받기
한게임-고스톱-설치

 

설치는 노트북에서도 금방 완료되기 때문에 PC 사양이 고대 유물이 아닌 이상 3분 이내로는 완료가 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 방에 입장 가능한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직접 방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고요.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방에 입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애니팡맞고 설치 온라인 게임하기

 

애니팡 맞고 설치 카카오 무료 고스톱 게임 방법 - IT Money

애니팡 맞고를 PC와 휴대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카카오 고스톱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거나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맞고 게임을

itmoney4you.com

 

설치-완료-게임-실행-대기실-입장
게임-실행

실시간 정통 고스톱

저는 방을 만들고 사람이 들어오기까지 기다리는 것이 귀찮아서 다른 방에 참여를 해보았습니다. 잠시 후 총 3명의 인원이 모이게 되었고요. 바로 게임이 시작되어 한 명씩 돌아가면서 패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고스톱은 잘 못하겠더라고요. 지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주로 맞고를 이용하긴 하는데요. 같이 이용하면 좋은 온라인 무료 맞고 게임으로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피망 뉴맞고입니다.

 

온라인-정통-고스톱-대결
정통-고스톱

 

게임에 대한 화면 설명이나 기본적인 규칙 그리고 족보나 점수를 계산하는 법이 궁금할 수도 있는데요. 해당하는 가이드 문서를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게임에 대한 방법이 적혀져 있는 문서를 보면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카카오 친구랑 같이 이용 가능한 아래 애니팡 맞고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게임방법-문서-가이드-보기
게임방법

 

문의하고 싶은 내용이 있거나 부정행위 또는 사기에 대해서 신고를 하고 싶다면 한게임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의는 이메일을 보내서 문의를 할 수도 있고요. 또는 1588-3810 전화번호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전화해서 문의도 가능합니다.

 

한게임-고객센터-전화번호-문의방법
한게임-고객센터

한게임 신맞고 설치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한게임 고스톱 모바일 앱을 찾고 있다면 한게임 신맞고 APK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데요. 아이폰을 사용하던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던 모두 해당 앱을 설치할 수 있으니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게임을 즐겨보세요.

 

 

 

한게임-신맞고-모바일-앱-설치
한게임-신맞고-앱

마무리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한게임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3명이서 정통 고스톱 대결을 펼치는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한게임 신맞고 앱도 설치해서 실시간 맞고 대결을 펼칠 수 있으니 같이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한게임 장기 설치 대국실 입장하기

 

한게임 장기 설치 대국실 입장하기

컴퓨터로 장기 게임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한게임 장기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장기 대국을 두기 위해 한게임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으며 제가 설치하는 방법 및

klero.tistory.com

넷마블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 설치

 

넷마블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 설치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한 장기 대국 게임에는 넷마블 장기 또는 한게임 장기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한 다음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 및 실행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