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학교폭력 실태조사 지역 교육청별 설문참여 방법

by Klero 2021. 4. 7.

지역별 교육청 사이트에서는 2021년 1차 학교폭력 실태 조사를 실시합니다.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고등학교 재학생을 전체로 하고 있으며 2021년 4월 5일부터 2021년 4월 30일 18시까지 24시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서 학교폭력 실태조사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역별 교육청 버튼을 클릭해서 설문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각장애 학생을 위한 음성 지원 및 단축키 제공과 다문화 가정 학생을 위해서 총 7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설문 결과는 9월 학교알리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에요.

 

썸네일

학교폭력 실태조사 사이트

설문에 참여하려면 먼저 학교폭력 실태조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지역별 교육청을 선택 후 인증번호를 확인 과정을 거쳐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이 필요 없으며 컴퓨터 및 핸드폰 기기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해요.

 

 

설문 참여 관련 문의 사항이 있다면 시·도별 문의 및 상담번호 안내를 통해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학교폭력 실태조사 사이트에 접속해서 학생 확인을 위한 인증 진행 후 설문을 시작해보세요.

 

학교폭력-실태조사-사이트-교육청-선택
학교폭력-실태조사-사이트

 

다문화 가정 학생을 위해 지원하는 언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필리핀어, 러시아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0년 2학기부터 지금까지 본인이 직접 경험한 학교폭력에 대해 솔직하게 응답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이 진행한 설문 조사는 비밀이 지켜지기 때문에 편안하게 참여하면 되며 학교 폭력은 학교 안과 밖에서도 피해를 주는 행동을 뜻합니다. 언어폭력, 금품갈취, 강요, 신체폭력, 사이버 폭력, 따돌림 등이 해당합니다.

 

학교폭력-설문조사-기간-확인
참여하기

학생 확인 절차

여러분이 해당 학교에 다니는 것을 확인하기 위한 학생 확인 절차가 있습니다. 학교를 검색해서 찾을 수 있으며 현재 재학 중인 학년 선택과 설문에 참여하는 여러분의 이름 및 인증 번호를 입력해서 설문 시작이 가능해요.

 

인증 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담임 선생님에게 요청해서 재발급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응답한 내용에 대한 비밀은 꼭 지켜지며 다른 사람의 인증 번호를 무단으로 이용해서 설문에 참여하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어요.

 

설문조사-유의사항-학생-확인
학생확인

학교알리미 사이트

학교 폭력에 대한 실태를 조사한 결과는 2021년 9월 학교알리미 사이트를 통해 학교별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학교 폭력을 막기 위한 설문 조사이니 기간 동안 대상에 해당하는 학생들이라면 꼭 참여 하도록 도와주세요.

 

 

참고 사항으로 학교알리미 홈페이지에서는 교육부에서 정한 공시 기준에 따라서 매년 1회 이상 학교알리미 홈페이지에 공시하고 있습니다. 학생, 교원 현황, 시설, 학교폭력 발생 현황, 급식 상황, 학업성취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학교알리미

 

학교알리미-사이트-설문조사-결과-확인
학교알리미-사이트

 

학교폭력 실태조사 진행 과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학교폭력 실태조사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하는 교육청을 클릭합니다.

2. 유의 사항을 확인 후 학생 확인 절차를 거쳐 설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학교 폭력에 관한 예방교육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4. 편안하고 솔직하게 설문 조사에 참여합니다.

 

 

 

TJ 미디어 노래검색 인기차트 순위 곡 번호 확인방법

TJ미디어 노래방 기계를 사용하는 노래방에 갔는데 부르고 싶은 노래 제목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TJ미디어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노래를 검색하여 곡 번호를 찾아볼 수 있으며 신곡 및 인기 차트

klero.tistory.com

 

 

KT 핸드폰 약정 기간 예상 위약금 조회 방법

KT 위약금 조회 핸드폰 통신사로 KT를 사용하신다면 마이케이티 앱을 사용해서 약정 기간과 예상되는 위약금을 쉽게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또는 KT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가입 정보

klero.tistory.com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klero.tistory.com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