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무료 설치하기 방법

by Klero 2020. 8. 27.

피망 뉴맞고 소개

여러분들은 맞고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친구들과 펜션으로 놀러가게 되면 꼭 하는게 고스톱입니다. 성인들끼리 모여서 술게임으로 고스톱을 치고 있으면 정말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너무나도 재미있더라구요. 저는 승부욕이 좀 있어서 지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기 때문에 컴퓨터나 모바일로 맞고를 통해 연습을 하곤 합니다. 피망뉴맞고, 한게임신맞고 등의 게임이 있는데요. 저는 피망 뉴맞고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피망 뉴맞고 소개피망 뉴맞고 소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컴퓨터에서 피망의 뉴맞고 게임을 하는 방법과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에서 어플을 설치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참고로 성인인증이 꼭 필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피망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쉽게 로그인하거나 구글 계정과 연동해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한 후 게임을 무료로 설치를 해보세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피망뉴맞고 설치하기


PC 환경 구성 탐색 중

컴퓨터에 피망뉴맞고 게임이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바로 게임이 시작고 온라인의 상대방들과 맞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처럼 PC 환경 탐색 중이라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하단의 PmangStarterSetup.exe 버튼을 클릭해 설치를 해야됩니다.

PC 환경 구성 탐색 중PC 환경 구성 탐색 중


피망스타터 설치

참고로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했구요. PmangStarterSetup.exe 버튼을 클릭하면 크롬 웹 브라우저 왼쪽 하단에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지는데요. 이것을 설치하면 아래처럼 피망스타터 설치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피망스타터 설치피망스타터 설치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다시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피망스타터가 정상으로 설치가 되었기 때문에 아래처럼 피망뉴맞고 게임을 PC환경에 설치하기 위한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피망게임의 설치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기본 값 그대로 냅두는게 좋구요. 밑에 "피망을 시작페이지로 설정" 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인터넷 시작 페이지가 네이버이기 때문에 체크를 해제했습니다. 이렇게 게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피망뉴맞고 게임실행

설치가 완료되기 까지는 여러분들의 PC사양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은 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느려도 5분 이내로는 설치가 완료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피망뉴맞고 게임실행피망뉴맞고 게임실행


피망뉴맞고 게임하기



이제 방을 만들거나 바로입장을 통해 모르는 상대방과 맞고를 둘 수 있습니다. 또는 피망뉴맞고를 하는 친구나 지인분들이 있다면 아이디를 친구로 추가하여 같이 맞고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솔직히 게임으로 미션도 깨고 돈도 잃고 따고 하니까 더 재미있더라구요. 주의사항은 미성년자는 할 수 없는 게임이니까 설치를 하면 안됩니다. 성인이라면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게임 설치하기를 통해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하기피망뉴맞고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게임은 PC버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즉,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피망뉴맞고 라고 검색하여 핸드폰에 해당 앱을 쉽게 설치하여 무료로 게임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피망뉴맞고 고스톱 게임 어플을 설치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피망뉴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피망뉴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피망뉴맞고 어플 실행

어플을 정상으로 설치했다면 게임을 실행하여 맞고를 둘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할 수 있는 PC버전과 게임은 같습니다. 친구대전으로 할 수도 있고 모르는 사람과 점1천냥 이상으로 맞고를 두는 것도 가능합니다.

피망뉴맞고 어플 실행피망뉴맞고 어플 실행


피망뉴맞고 어플 게임화면

핸드폰으로 맞고를 두니까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출퇴근 길이나 시간 때우기 심심풀이용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다가 맞고를 하다보니 1시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피망뉴맞고 어플 게임화면피망뉴맞고 어플 게임화면


아이폰 피망뉴맞고 앱 설치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지만 분명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사람들도 많으실텐데요. 이 게임은 아이폰에서도 설치하여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고스톱 앱입니다.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피망 뉴맞고라고 검색하여 어렵지 않게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으니 아이폰 유저 분들도 지금 설치해서 맞고를 즐겨보세요.

아이폰 피망뉴맞고 앱 설치아이폰 피망뉴맞고 앱 설치



지금까지 성인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피망의 뉴맞고 게임을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게임을 설치하거나 핸드폰에서 앱을 설치하여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