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피망장기 바로가기 PC게임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Klero 2021. 10. 1.

피망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온라인 PC 장기 게임을 무료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피망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어렵지 않게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을 실행하여 다른 상대방과 1:1 장기 대국 대전을 펼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피망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서비스하여 운영하고 있는데요. 포커 게임 종류나 섯다 종류도 굉장히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고요. 저는 주로 피망 뉴맞고 설치를 해서 온라인 고스톱 게임도 같이 즐기고 있습니다.

 

피망장기-홈페이지-접속하기
피망장기-사이트

피망장기 설치방법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장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대국장에 입장 가능한데요. 먼저 게임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설치방법은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피망장기-온라인-PC게임-컴퓨터-무료-설치방법
피망장기-설치

피망장기 게임 실행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인터넷 피망 장기가 실행되며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게 되고요. 바로 대국을 통해 다른 상대방과 1:1 대결을 펼쳐볼 수 있습니다. 또는 게임이 진행 중인 방에 들어가서 다른 사람의 장기 대국을 실시간으로 관전하며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

klero.tistory.com

 

게임-실행-접속한-대기실-화면
대기실

 

다른 사람이 두었던 장기 기보를 감상하기 위해서는 퍼스트 회원제에 가입해야만 이용 가능한데요. 해당 부분은 개인적으로 좀 아쉽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무료로 이용하고 있어서 기보를 감상할 수 없다는 부분이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장기 기보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넷마블 장기를 같이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넷마블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 설치

 

넷마블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 설치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한 장기 대국 게임에는 넷마블 장기 또는 한게임 장기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한 다음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 및 실행

klero.tistory.com

 

기보감상-유료-기능
기보감상

실시간 피망장기 대국

바로 대국을 통해 상대방과 매칭하여 1:1로 붙어보거나 또는 다른 사람의 실시간 대국을 관전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설명드렸는데요. 아래 사진이 바로 게임이 진행 중인 방에 참여해서 다른 사람이 두고 있는 대국을 실시간으로 관전하면서 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실시간-피망장기-대국-관전하기
실시간-피망장기

 

장기 게임은 규칙을 모르는 상태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는 게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 접하시는 경우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게임 방법을 보면서 기본적인 규칙 내용이나 말의 이동에 대해 알고 난 이후에 게임을 통해 대국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실시간 맞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니팡 맞고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애닝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

klero.tistory.com

 

장기-게임방법-규칙-가이드-내용-보기
장기-게임방법

 

게임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보유하고 있었던 장기 머니를 모두 소진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다행히 피망 장기의 경우 게임 머니가 5만 골드 미만이면 1일 5회 무료로 리필해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장기머니-무료-리필방법
장기머니-리필

게임 환경설정 적용

피망장기 게임 대기실 화면에서는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가 있었는데요. 게임 설정을 통해 다른 사람이 요청하는 대국을 자동으로 거부하거나 대화를 거부하는 기능 설정에 체크하여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설정 외에도 사운드를 켜고 끄는 설정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했고요. 필요한 경우 장기판과 알에 대한 디자인을 다른 것으로 변경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피망장기-게임-환경설정
환경설정

피망 고객센터 문의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장기 게임이나 바둑 또는 맞고 등을 즐기다 보면 문의하고 싶은 사항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피망 고객센터 사이트를 통해 1:1 문의 글을 등록하고 답변을 기다리는 것도 가능하고요.

 

또는 운영시간 내에 피망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600-8870 전화해서 상담사를 통해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를 하고 답변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피망-고객센터-전화번호-문의방법
피망-고객센터

마치며

지금까지 피망장기 PC 게임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한 다음 어렵지 않게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드렸고요. 게임을 실행하여 대기실 화면에서 방에 입장한 다음 온라인 장기 게임을 이용하여 즐기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피망 바둑 PC게임 설치 바로가기

 

피망 바둑 PC게임 설치 바로가기

온라인 바둑 게임에는 한게임, 넷마블,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 등의 게임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피망 바둑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설치를 해서 온라인

klero.tistory.com

한게임 무료 온라인 윷놀이 게임 설치방법

 

한게임 무료 온라인 윷놀이 게임 설치방법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무료 온라인 윷놀이 게임을 설치해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윷놀이 2 게임인데요. 컴퓨터에 설치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에 모바일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