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폴란드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 싱글 멀티 온라인 게임하기

by Klero 2021. 10. 28.

컴퓨터로 온라인 테트리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이름은 폴란드 테트리스인데요.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실행해서 싱글 또는 멀티로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 테트리스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무료 다운로드 실행방법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무료 다운로드 실행방법

컴퓨터에 Windows OS를 설치하면 지뢰 찾기 등의 다양한 게임이 같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특히,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며 윈도우 10에서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를 통

klero.tistory.com

 

폴란드-테트리스-홈페이지-바로가기
폴란드-테트리스-사이트

폴란드 테트리스 다운로드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행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이용 가능한 언어 버전으로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버전이 존재합니다. 한국어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영어 버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English 옆에 있는 TOP English version 글씨를 클릭하게 되면 실행 파일이 압축되어 있는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은 압축을 해제 후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서 온라인 테트리스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폴란드-테트리스-PC게임-무료-다운로드
폴란드-테트리스-다운로드

 

다운로드한 압축 파일을 실행해서 압축을 해제하면 총 24개의 항목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TOPLauncher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로그인을 하거나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게임-런처-실행
런처-실행

폴란드 테트리스 회원가입

TOP Launcher 프로그램을 실행했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 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아이디가 없다면 Register new account 글씨를 클릭해서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

klero.tistory.com

 

폴란드-테트리스-회원가입-로그인-진행
폴란드-테트리스-회원가입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 실행

가입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동일한 화면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이제 혼자서 타임 어택이나 마라톤 모드를 즐길 수 있는 Single Player를 선택할 수 있고요.

 

 

1:1로 붙거나 여러 사람들과 개인전 또는 팀전을 즐길 수 있는 Multiplayer도 선택 가능하며 혼자서 단계를 하나씩 클리어하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Training도 선택 가능합니다.

 

게임-실행한-화면
게임-실행

Single Player 모드

혼자서 타임 어택이나 챌린지 또는 마라톤을 즐길 수 있는 Single Player 모드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여기서는 대부분 타임 어택을 통해 시간 기록을 세우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고요. 오른쪽 Daily Ranking을 통해 고수들의 리플레이 영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

klero.tistory.com

 

싱글-모드-선택
싱글모드

타임 어택 플레이

아래 사진이 Single Player에서 Time Attack를 선택해서 즐기고 있는 화면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단계 스피드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한 줄 클리어 목표 개수 그리고 현재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타임어택-플레이
타임어택

Multiplayer 모드

이번에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즐길 수 있는 Multiplayer 모드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옛날 넷마블이나 한게임 테트리스를 통해 즐겼었던 아이템전도 있지만 대부분은 아이템전보다는 개인전을 통해 테트리스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멀티-모드-선택
멀티모드

개인전 Solo 플레이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방에 입장해서 개인전으로 테트리스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화면인데요. 맵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방장이라면 여러 명령어를 입력해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1. /hurryup 0 ~ 180

위 명령어는 뚫지 못하는 블록이 올라오는 시간을 정하는 것으로 0초로 설정하면 블록이 무제한으로 올라오지 않습니다. 또한 위 명령어는 방을 만든 방장일 때만 가능합니다.

 

2. /huopin on, off

위 명령어는 공격을 해서 상대방 화면에 올라오는 줄에 구멍이 뚫을 것인지 아닌지 설정할 수 있는 것인데요. 마찬가지로 위 명령어도 방장일 때만 가능합니다.

 

3. /AI 레벨

AI의 레벨을 설정하는 명령어로 1 ~ 36까지 지정할 수 있고요. AI가 없는 방이거나 게임 중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reset_stats 비밀번호

자신의 스탯을 초기화하는 명령어로 전적과 그래프가 0승 0패로 설정되는 명령어입니다.

 

온라인-테트리스-게임-플레이
온라인-테트리스-게임

 

옵션에서는 게임 설정과 키 설정을 변경하고 적용할 수 있었는데요. 게임 설정에서는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었고요. 키 설정에서는 키보드와 게임 패드에 대한 키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설정-키-변경방법
설정

마치며

지금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폴란드 테트리스 온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해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온라인 테트리스 게임을 해보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예후바둑 다운로드 설치 온라인 대국 두기 실행방법

 

예후바둑 다운로드 설치 온라인 대국 두기 실행방법

예전에는 네이버에서 한큐바둑 이름으로 주로 한국인들과 중국인 그리고 일본인이 온라인 바둑 대국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는데요. 사실 원조는 예후바둑으로 현재 예후바둑을 PC에 다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