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링크

by Klero 2020. 2. 7.

포트리스2 레드

현재 나이가 30대 또는 40대 이시라면 포트리스라는 게임을 대부분 아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어릴 때 포트리스를 밤새가면서 부모님 몰래 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저는 포트리스 블루를 정말 좋아했는데요. 언제부터인지 포트리스 블루는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사라졌구요. 지금은 포트리스2 레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있지는 않지만 저 또는 우리들 처럼 예전의 추억을 잊지 못해 포트리스2 레드를 다운로드 받아 간간히 즐기는 유저들이 존재하긴 합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저사양의 컴퓨터로도 충분히 돌아가기 때문에 한 번 플레이 해보세요. 그럼 아래 내용을 통해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먼저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를 받아 컴퓨터에 설치하기 위해서는 포트리스 2 레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익스플로러 환경의 웹 브라우저로 접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사이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화면 우측의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화면을 아래처럼 볼 수 있습니다. 포트리스 2 레드 설치파일 풀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Site 1 부터 6까지 존재하는데요. 한 곳의 버튼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PC에 포트리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포트리스2 레드 설치

포트리스2 RED 설치를 시작합니다 라는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는 정말 간단합니다.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포트리스2 레드 설치



설치를 완료했다면 이제 우리들의 추억 게임인 포트리스2 레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접속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지는 않지만 아직도 유저들이 포트리스를 즐기고 있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포트리스2 레드에 접속하여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포트리스2 레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이렇게 포트리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fortress2.wegames.net/index.asp 여기에 접속하셔서 다운 및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