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by Klero 2019. 11. 21.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간단하게 설치하여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무려 사진 편집 도구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저는 포토스케이프를 추천드립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툴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사진을 일괄 편집하거나 꾸미기 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현재 3.7 버전이 최신 버전입니다. 윈도우XP, 윈도우7, 윈도우8, 10, 윈도우2000, 윈도우NT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맥(Mac) 사용자는 포토스케이프 X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디카와 폰카 사진을 쉽게 향상, 보정, 편집하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지금 당장 포토스케이프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PhotoScape V3.7을 Download Now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받아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포토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http://www.photoscape.co.kr/ps/main/download.php 주소에 접속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PhotoScapeSetup_V3.7 파일이 보일겁니다. 이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이제 포토스케이프 V3.7을 설치할 수 있는 설치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은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재미있는 편집 프로그램이라는 설명과 함께 집, 회사, 학교, 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아주 중요한 사실을 볼 수 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무료가 최고 아니겠습니까? 설치 버튼을 통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제 포토스케이프 사진 편집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시게 될겁니다. 사진편집, 일괄편집, 사진뷰어, GIF애니메이션, 화면캡처, 사진분할, 색상검출 등등 다양한 포토스케이프의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자주 사용하는 사진편집 아이콘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보다 훨씬 가볍지만 사진 편집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왠만한 사진 편집은 포토스케이프 툴 하나로 다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용량도 별로 안크도 가벼우며 속도도 빠르고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실겁니다.




이렇게 해서 포토스케이프를 무료로 다운 받아 컴퓨터에 설치 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사용방법도 간단하며 편리한 툴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