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펜트하우스 3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by Klero 2021. 6. 8.

펜트하우스 시즌 3는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고 있는데요. SBS 온에어 기능을 사용해서 무료로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2부작 완결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얼마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지 기대됩니다.

 

썸네일

펜트하우스 3 재방송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 3 드라마는 SBS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데요. 매주 금요일에만 방영돼서 일주일을 기다리기가 참 고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SBS 사이트를 통해 명장면이나 미공개 및 예고편 클립 영상을 같이 시청하면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또한 다시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까지 방영된 회차에 대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펜트하우스 3는 19세 이상 관람 가능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SBS 사이트에 로그인이 필요하며 별도의 이용권 결제 후 다시보기 VOD 시청이 가능해요.

 

SBS-펜트하우스-시즌3-재방송-다시보기
펜트하우스3-다시보기

 

시즌 3에서는 미스터 백에 대한 비밀 알고 로건리와 함께 한국으로 온 백준기 역할을 맡은 온주완이 출연하는데요. 과연 그의 목적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또한 마리의 남편이면서 제니의 아빠인 유동필 역할을 맡은 박호산은 어떤 활약을 보여줄 것인지도 기대됩니다.

 

펜트하우스3-등장인물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시즌 2 시청률의 경우 최고 29.2%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시즌 3의 1회 방송은 19.5%를 기록했습니다. 시즌 2에 비하면 높지 않은 시청률이지만 막바지에 다를수록 엄청난 반전 스토리가 예상되기 때문에 잘하면 30%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시즌2-시즌3-시청률-비교
시청률

 

펜트하우스 시즌 3에 대한 클립 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감상할 수가 있고요. 여기서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본 방송 및 재방송 다시보기를 로그인 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사이트-바로가기
SBS-사이트

SBS 편성표

SBS 사이트에 접속 후 편성표를 클릭하면 SBS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에 대한 방송 편성 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3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편성되어 있는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 재방송되는지 날짜와 시간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시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권 결제 후 시청할 수 있는 VOD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되며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경우 SBS 사이트에 로그인 후 온에어 기능을 통해 일반 화질로 무료 시청이 가능해요.

 

SBS-편성-시간표-확인
SBS-편성표

 

편성표는 네이버에 펜트하우스 3 편성표라고 검색해서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날짜와 채널별로 좀 더 직관적으로 재방송되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펜트하우스3-편성정보
펜트하우스-시즌3-편성정보

SBS 온에어 시청

본 방송을 보지 못했다면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되는 시간은 언제 몇 시인지 확인 후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무료로 펜트하우스 3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사이트 로그인이 필요하며 다른 시청자들과 채팅 기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만약,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3분 미리보기만 제공되기 때문에 꼭 로그인을 해야 하며 이 경우 일반화질로 무료 감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3 본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고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BS-사이트-온에어-무료-시청하기
SBS-사이트-온에어

SBS 모바일 앱

저는 핸드폰에 SBS 앱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온에어 기능과 다양한 무료 VOD 서비스 그리고 다른 방송사 클립영상까지 한 번에 SBS 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약 70,000편의 다양한 예능과 시사교양 및 스포츠, 드라마 VOD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모든 VOD 서비스가 무료는 아니기 때문에 펜트하우스 VOD는 유료 이용권 결제가 필요해요. 마찬가지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일반 화질로 펜트하우스 시즌 3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SBS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SBS-앱-핸드폰-설치
SBS-앱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 SBS 앱을 설치 후 실행해 보았습니다. 무료관 메뉴를 선택하면 다양한 장르의 무료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고요. 온에어 메뉴를 선택하면 다양한 SBS 채널에 대한 실시간 방송을 앱 로그인 진행 후 무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앱-실행-화면
앱-실행

SBS 앱 온에어

온에어 메뉴를 선택했더니 SBS 항목과 24시간 TV 항목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SBS 항목에서는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선택할 수가 있었으며 SBS Plus 채널에서 펜트하우스 3 재방송 다시보기 진행되고 있었고 로그인 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었습니다.

 

SBS-앱-온에어-펜트하우스-일반화질-무료시청
SBS-온에어-펜트하우스

 

SBS 최고의 인기 드라마를 뽑으라고 한다면 펜트하우스 드라마를 뽑을 수가 있는데요. 시즌 3가 마지막 전쟁인 만큼 앞으로의 스토리가 기대되네요. 여러분도 SBS 사이트를 통해 본 방송 또는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SK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채널번호 편성표 바로가기

 

SK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채널번호 편성표 바로가기

BTV 고객센터 SK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BTV를 이용하면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애니, 영화, 스포츠, 교육 등에 대한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