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퍼플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by Klero 2019. 11. 28.

퍼플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드디어 엔씨소프트의 대박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2M이 출시되었습니다. 리니지2M을 PC에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LD플레이어나 모모앱플레이어 또는 블루스택과 같은 에뮬레이터가 필요한데요. NC는 자사 모바일 게임 뿐만 아니라 리니지2M을 컴퓨터로 즐길 수 있도록 퍼플 앱플레이어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어떻게 보면 퍼플 앱 플레이어는 리니지2M을 위한 PC에서 구동하기 위한 전용 앱플레이어 이며 아래처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이제 퍼플 앱 플레이어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보겠습니다. 먼저 퍼플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ncpurple.com/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퍼플앱플레이어는 NC의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구요. NC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고 친구들과 채팅방을 통해 소통할 수 있으며 게임을 하면서 스트리밍 방송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퍼플 앱플레이어를 PC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 클릭하여 쉽게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설치 또한 금방 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PURPLE 실행하기 버튼에 체크가 된 채로 마침 버튼을 클릭하면 잠시 후 컴퓨터에 퍼플앱플레이어가 자동으로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퍼플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NC소포트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친구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등의 기능을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NC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구글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퍼플앱 플레이어가 실행될 것입니다. 리니지2M을 중점으로 하고 있는 앱플레이어인 만큼 바로 리니지2M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 게임 설치를 통해 리니지2M을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 - 리니지2M 설치 및 실행



리니지2M(19)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창이 나타납니다. Windows에서 다운로드와 Android에 설치 버튼이 있는데요. 컴퓨터에서 리니지2M을 즐기기 위해 윈도우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설치 또한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PC에서 플레이하는 방법-퍼플앱플레이어



PC에 설치를 완료했다면 이제 퍼플 앱플레이어에서 리니지2M PC 버전 설치 진행이라고 나타나며 퍼플앱플레이어에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제는 컴퓨터에서 리니지2M을 포함한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