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팀뷰어 다운로드

by Klero 2020. 5. 22.

팀뷰어 다운로드

원격 접속을 무료로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저는 팀뷰어를 추천드립니다. 팀뷰어는 3G 이상의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어디에서든지 컴퓨터나 서버에 원격으로 접속하고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원격으로 접속하여 파일을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전용 팀뷰어 어플 또한 존재하기 때문에 팀뷰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원격 제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는 영어로는 TeamViewer라고 불리고 있으며 매일 40만 명 이상이 사용할 정도로 원격접속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에서는 별도 라이선스 정책에 대해 유료로 결제 후 사용해야 되지만 개인의 경우 비상업용으로 팀뷰어를 사용하고자 할 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개인 유저들은 팀뷰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통해 팀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또한 코로나19로 재택근무를 위해 팀뷰어를 사용했었습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팀뷰어는 원격으로 컴퓨터와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빠르고 보안적으로도 안전한 올인원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의 경우 팀뷰어 바로가기 공식 사이트를 통해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뷰어는 PC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모바일에서도 팀뷰어 전용 앱을 설치하여 PC뿐만 아니라 핸드폰에서도 원격 제어를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원격 프로그램입니다.

 

 

 

 

 

 

 

팀뷰어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PC 버전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받았는데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팀뷰어 PC 다운로드

팀뷰어의 최대 장점인 원격 액세스는 컴퓨터, 모바일 장치 및 서버에 원격 액세스 또는 재택근무를 할 때 TeamViewer 원격 액세스 도구를 사용하여 어디에서 든지 업무에 임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클릭 몇 번만으로 데스크톱 파일 및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와 서버에도 VPN 없이 안전하게 액세스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유연한 파일 공유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안도 뛰어납니다. 엔드 투 엔드 256비트 AES 암호화, 2단계 인증 및 기타 산업 수준의 보안 기능이 탑재되어 해킹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원격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시중 모바일 장치, 운영 체제 및 IoT 기기에 대한 127개 제조사와 협력하는 팀뷰어는 경쟁 업체들을 크게 뛰어 넘으며 최고의 사용성과 이미지 품질 및 파일 전송속도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팀뷰어 설치

팀뷰어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PC에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설치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개인용/비상업용을 체크한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는 컴퓨터 사양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이 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10초면 설치가 완료된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다른 컴퓨터에서 나의 컴퓨터로 접속하거나, 내가 다른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로 원격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설치

정말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하고 있는 원격 액세스 프로그램인 만큼 여러분들도 필요하다면 이번 기회에 팀뷰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