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 방법

by Klero 2020. 12. 19.

tvN 온에어 편성표

저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 집에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tvN 채널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면서 쉬고 있습니다.




티빙(TVING) 사이트 또는 핸드폰에 설치한 어플을 통해 로그인만 하면 tvN 채널 뿐만 아니라 JTBC 채널과 TV조선 채널 그리고 엠넷(Mnet) 채널이나 YTN 뉴스 및 MBN 채널과 투니버스 채널 등을 무료로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방송 되는 TV 프로그램을 보거나 편성표 확인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tvN 온에어 편성표tvN 온에어 편성표


티빙 어플 설치

tvN 채널 및 다양한 케이블 채널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기 위한 방법으로 TVING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과 티빙(TVING)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티빙 앱을 설치 후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핸드폰에서 무료로 다양한 케이블 채널의 TV 프로그램 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티빙 어플을 설치 합니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둘 다 이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빙을 검색하여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으며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티빙 앱을 검색하여 핸드폰에 설치 가능합니다.


티빙 어플 설치티빙 어플 설치


티빙 앱 실행

티빙 앱을 성공적으로 핸드폰에 설치 및 실행 했다면 지금부터 라이브 메뉴를 통해 다양한 케이블의 실시간 TV를 보거나 인기 예능과 드라마 방송을 재방송 해주는 TVING의 인기 채널 TV를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만 볼 수 있기 때문에 풀 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무조건 로그인을 하셔야 됩니다. TVING 앱의 상단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선택하여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티빙 앱 실행티빙 앱 실행


티빙 로그인

지금 회원가입하고 tvN, JTBC 등 인기 실시간 채널부터 인기 방송, 영화까지 자유롭게 시청하라는 내용과 이용권 구매 시 최대 4명까지 계정을 공유하며 티빙을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확인 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여기서 하단의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합니다. 로그인은 네이버나 카카오톡 또는 트위터 계정 등의 SNS 계정을 통해 로그인 하거나 TVING 아이디 또는 CJ ONE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 할 수도 있습니다.


티빙 로그인티빙 로그인


티빙 앱 라이브 메뉴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라이브 메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인기 실시간 TV를 통한 다양한 케이블 채널의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거나 인기 TVING TV를 통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도 볼 수 있습니다. 단, OCN 채널은 유료 채널이기 때문에 무료 시청이 불가능 하며 별도로 유료 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티빙 앱 라이브 메뉴티빙 앱 라이브 메뉴


인기 실시간 TV 시청

티빙 어플 또는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Mnet, YTN, xtvN, JTBC, JTBC2, O tvN, JTBC4, MBN, 연합뉴스TV,
투니버스, OCN(유료), TV CHOSUN 2, OCN Movies(유료), Olive, ONSTYLE, 채널A, OCN Thrills(유료),
Nickelodeon, 중화TV, JTBC Golf, TV CHOSUN, 디즈니채널, 채널A플러스, OGN,
LIFETIME, CH.DIA, YTN사이언스, SBS CNBC, MBN Plus, 히스토리, SBS MTV, SBS F!L, JTBC GOLF&SPORTS

뉴스, 시사 교양, 예능, 드라마, 스포츠, 애니메이션 장르를 볼 수가 있기 때문에 집에서 심심해서 TV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다양한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이 가능하니 여러분도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tvN 온에어 시청

현재 tvN에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눌러보았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짧은 광고가 나타날 수 있으며 광고가 끝나면 이제 tvN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몇 시 부터 몇 시 까지 방송 되는지 시간과 다음 방송은 어떤 TV 프로그램이 방송 되는 것인지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편성표를 선택해서 티빙을 통해 볼 수 있는 각 채널 별로 편성 되어 있는 방송 시간표를 보거나 티빙톡을 선택하여 여러 사람들과 함께 실시간 채팅을 하면서 재밌게 방송을 시청 가능합니다.


tvN 온에어 시청tvN 온에어 시청


티빙 편성표 보기

온에어를 시청하면서 다른 채널에서는 어떤 방송이 편성 되어 있는지 방송 시간표를 확인해 보고 싶다면 편성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변경해 가면서 각 케이블 채널 별 편성 정보 확인도 가능합니다.


티빙 편성표 보기티빙 편성표 보기


인기 티빙 TV 시청

라이브 메뉴에서는 인기 TVING TV도 존재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많고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등의 TV 프로그램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와 있는 방송 말고도 더 많은 방송을 볼 수 있으며 시청률 까지 같이 볼 수가 있더라고요. 실시간TV 온에어와 별도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인기 티빙 TV 시청인기 티빙 TV 시청


티빙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 또는 노트북과 같은 PC 환경에서도 티빙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현재 방송중인 실시간TV 온에어를 시청하거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대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신 티빙 앱과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해야만 예능이나 드라마에 등에 대한 TV프로그램 감상이 가능합니다.



티빙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까지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면 이제 여러분들은 다양한 케이블 채널에 대해 무료로 예능이나 드라마 등의 장르의 현재 실시간 방영중인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대해 재방송 다기보기 하는 것도 가능하니 티빙 사이트를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빙 사이트 바로가기티빙 사이트 바로가기


티빙 인터넷 사이트 편성표

사이트에 접속 후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면 tvN 편성표를 보거나 티빙을 통해 시청이 가능한 채널들에 대한 편성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날짜를 변경해 가면서 언제 어떤 TV 프로그램이 방영 되는지 알 수 있겠습니다.


티빙 인터넷 사이트 편성표티빙 인터넷 사이트 편성표


티빙 아이폰 앱 설치

위 내용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설치한 티빙 어플 사용 법과 티빙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당연히 아이폰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를 통해 티빙(tving)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 실시간 라이브 방송 시청
tvN, JTBC, Mnet, TV조선 등 온에어 LIVE 채널과 TVING TV를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어요.

  • 방송 및 영화를 무제한 감상
이용권을 구매했다면 하나로 다양한 기기에서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를 모두 즐겨볼 수 있어요.

  • 최대 4개 멀티 프로필 사용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움을 나누고 편리한 이어보기와 나를 위한 추천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 차별 없는 혜택 강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 모두 타임머신, 퀵VOD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티빙 아이폰 앱 설치티빙 아이폰 앱 설치


마치며
티빙(TVING) 어플이나 티빙 사이트를 통해 수 많은 다양한 케이블 채널에 대해 실시간 방송 되고 있는 TV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 또한 인기 TVING TV를 통해 예능 및 드라마를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내용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으니 여러분도 해당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사용을 해볼 수 있어요.


 관련 글 참고하세요.


무료 티비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KBS 온에어 실시간TV 무료시청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MBN 온에어 비로그인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바로가기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및 참가자 TV조선 온에어 시청


트롯 전국체전 KBS 2TV 편성표 및 재방송 다시보기 온에어 무료 시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