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MBC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by Klero 2021. 2. 11.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MBC에서 2021년 설날을 맞이하여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방송을 제작하였습니다. 2월 11일 및 12일 오후 20시 10분에 본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편성표 확인 후 M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도 가능해요.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재방송 다기보기를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MBC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어요. 물론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며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본 방송 및 재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오프닝부터 시작해서 본 무대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초특급 게스트가 출연합니다. 진행은 이상민과 탁재훈이 맡게 되었으며 이상민 팀과 탁재훈 팀으로 나누어서 빅 매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요.

 

MC 이상민 탁재훈
MC 이상민 및 탁재훈

 

출연자에는 뉴 트로트 가왕 안성준과 함께 올스타들이 같이 출연합니다. 또한 출연자와 이상민이 보여주는 제2의 룰라와 출연자와 탁재훈이 보여주는 제2의 컨츄리 꼬꼬 또한 이번 방송의 또 다른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대결에서는 30명의 국민 투표단이 공정하게 점수를 투표할 예정으로 과연 어떤 팀이 최종 우승을 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우승한 팀은 최고급 한우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 서로가 양보 없는 대결이 되겠습니다.

 

출연자 목록 확인
출연자 목록

MBC 온에어 무료 시청

11일과 12일 양일 방송되는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TV 프로그램은 텔레비전의 MBC 채널을 틀어서 보거나 또는 컴퓨터나 핸드폰에 설치한 MBC 앱을 사용하여 온에어 기능을 사용해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시청하면 무료로 실시간 본 방송도 볼 수 있고 재방송 다시보기 또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집에 텔레비전이 있지만 리모컨 싸움이 심하기 때문에 MBC 사이트를 통해 시청 하려고 합니다.

 

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온에어 무료 시청

채널 편성표 보기

본 방송은 아쉽게도 2월 11일 (목요일) 및 2월 12일 (금요일) 이틀 동안만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데요. 본 방송을 놓쳐서 재방송을 보고 싶으시다면 먼저 편성표를 통해 언제 재방송 편성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채널 편성표 보기
채널 편성표 보기

MBC 어플 설치

분명 MBC 채널에서 볼 수 있는 예능이나 드라마 등의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핸드폰에 이미 MBC 어플이 설치되어 있으며 집에서나 밖에 외출 해서나 이 앱을 실행해서 방송을 보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 또한 굉장히 좋아하고 자주 보는 채널이기 때문에 이미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는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방송 관련 내용도 설치한 MBC 어플을 실행하여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MBC 어플 설치
MBC 어플 설치

앱 온에어 편성표

앱을 설치 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하단의 온에어 버튼이 있는데요. 이것을 선택하게 되면 바로 현재 방송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 실시간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또한 방송을 보면서 동시에 편성표를 볼 수도 있습니다.

 

앱 온에어 편성표
앱 온에어 편성표

예능 다시보기

하단 버튼 중 온에어 옆에 있는 다시보기를 선택하게 되면 MBC 채널에서 방송 되고 있는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대해 VOD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특집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가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능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

설특집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VOD

다시보기를 통해 놓친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재방송을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신 유료 이용권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편성 시간표 확인 후 MBC 온에어를 통해 시청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설특집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VOD
설특집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VOD

마치며

지금까지 MBC 채널에서 설 특집으로 방송 되는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TV 프로그램 본 방송 및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화려한 무대를 같이 즐기면서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MBC 편성표 온에어 시청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며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MBC 편성표를 확인 후 보고 싶은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방송하

klero.tistory.com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 방법

tvN 온에어 편성표 저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 집에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tvN 채널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SK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채널번호 편성표 바로가기

BTV 고객센터 SK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BTV를 이용하면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애니, 영화, 스포츠, 교육 등에 대한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

klero.tistory.com

 

 

2021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 케이블 채널 편성표

2021 설날 특선영화 2021년 설날을 맞이하여 KBS, SBS, MBC, EBS, JTBC, tvN, OCN 등의 지상파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에서 다양한 영화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를 확인하여 가족들과 영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