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토크온 다운로드 사용 방법

by Klero 2020. 5. 17.

토크온 다운로드 사용법

토크온은 마이크, 헤드셋을 이용하여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네이트온 ID만 있으면 언제든지 토크온을 통해 온라인 게임을 여러 사람들과 같이 음성 채팅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채팅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아래 내용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토크온은 온라인 게임 뿐만 아니라 동호회 정모를 음성 채팅으로 하기 위해서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명까지 채팅방에 참여하여 대화를 나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래된 프로그램인 만큼 잡음과 에코가 없이 상대방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들으며 여러 사람들과 즐겁게 목소리로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크온 다운로드 사용법토크온 다운로드 사용법


토크온 음성채팅 프로그램 설치

네이트의 부가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토크온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이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토크온을 무료로 즐기기 위해서는 네이트온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쉽게 말해 토크온은 네이트온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트온 아이디를 가지고 계시다면 네이트온과 토크온을 하나의 아이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또한 매우 쉽게 다음을 클릭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토크온 음성채팅 프로그램 설치토크온 음성채팅 프로그램 설치


네이트온 및 토크온 로그인

아래처럼 토크온과 네이트온을 하나의 아이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아이디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쉽게 로그인하여 네이트온을 통핸 메시지 주고 받기 및 토크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및 토크온 로그인네이트온 및 토크온 로그인



네이트온에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완료하였다면 이제 왼쪽 메뉴에서 제가 파란색으로 표시를 해놓은 아이콘을 클릭하여 토크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토크온에 접속하여 음성 채팅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크온 채널홈

토크온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다양한 채널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서든어택 채널에는 정말 많은 방참여자와 대기자가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배틀그라운드, 리그오브레전트,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수다 등과 같은 여러가지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원하는 채널의 원하는 대화방에 들어가서 모르는 사람 또는 지인과 이어폰 또는 헤드셋의 마이크를 통해 음성 채팅을 무료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쉽고 간단하니 토크온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토크온 채널홈토크온 채널홈


토크온 대화방 만들기

만약 여러분이 대화방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싶으시다면 간단하게 대화방을 만들어서 여러 사람들과 같이 목소리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화방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게임 또는 여러가지 채널에서 수다를 떨고 싶으시다면 지금 토크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사용해보세요.


토크온 대화방 만들기토크온 대화방 만들기



지금 네이버나 다음 및 구글과 같은 웹 포털 사이트에 토크온 이라고 입력하여 설치 파일을 PC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진행 후 네이트온에 로그인 하여 즐겁게 음성 채팅을 즐겨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