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키네마스터 PC 다운로드 및 녹스를 통한 설치 방법

by Klero 2020. 5. 10.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모바일에서 동영상 편집을 하기 위한 유용한 어플로 많은 사람들이 키네마스터를 사용합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편집을 잘 모르는 초보자들도 쉽고 재밌게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앱 입니다. 멀티 레이어, SNS공유, 리버스 기능, 속도 조정, 다양한 해상도 지원, 고화질 내보내기 등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튜브나 네이버TV 및 비메오 등의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에 내가 만든 창작의 동영상을 편집하고 업로드하는 분들이라면 키네마스터(KINEMASTER)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셨을 텐데요. 아쉽게도 현재 PC버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는 키네마스터를 녹스앱플레이어를 통해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키네마스터를 PC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녹스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Nox Player라고도 불리는데요. 이것은 모바일 핸드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어플을 PC에서도 실행할 수 있는 가볍고 성능이 좋은 에뮬레이터입니다. 즉,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앱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즉, 녹스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키보드와 마우스로 실행할 수 있으며 뛰어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멀티 플레이를 통해 여러 게임을 동시에 할 수도 있으며 마우스 키를 녹화하여 복잡한 조작을 심플하게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녹스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렇게 NoxAppPlayer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지정으로 커스텀하게 설치도 가능하지만 굳이 그렇게 할 필요 없기 때문에 바로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 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 다릅니다. 하지만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바로 로그인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다음과 같은 녹스 플레이어의 바탕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게임이나 여러가지 어플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저희가 필요한 키네마스터를 검색하면 되겠습니다.



녹스를 통한 키네마스터 PC버전 설치

동영상 편집, 동영상 자막, 필터, Vlog 편집 앱이라고 나타나는 키네마스터 어플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녹스 플레이어에 키네마스터가 설치되어 PC에서도 이것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녹스를 통한 키네마스터 PC버전 설치녹스를 통한 키네마스터 PC버전 설치



이제 녹스에 설치한 키네마스터를 실행하게 되면 여러분들은 마음껏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단에 보면 AD 라고 광고가 나타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인 만큼 광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광고를 제거하고 싶으시다면 키네마스터 프리미엄 유료버전을 구매하셔야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 동영상 저장히기

처음 녹스를 통해 키네마스터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내가 편집할 동영상을 어떻게 앱플레이어에 저장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매우 간단합니다. PC 바탕화면에 존재하는 동영상을 녹스 앱플레이어로 드래그&드랍 하면 바로 해당 동영상을 녹스 앱플레이어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 동영상 저장히기녹스 앱플레이어에 동영상 저장히기



그러면 녹스 플레이어의 storage -> emulated -> 0 -> Pictures 경로에 해당 동영상이 저장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요시 동영상을 다른 위치로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동영상이 저장되면 키네마스터 어플을 실행하여 동영상을 바로 불러오기 하여 내가 원하는 대로 동영상 편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다운받아 보세요.



녹스 앱플레이어에 동영상 저장히기녹스 앱플레이어에 동영상 저장히기



지금까지 키네마스터 동영상 편집 어플을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키네마스터를 통해 동영상을 편집하시는 분들에게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