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클래스팅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방법

by Klero 2020. 5. 28.

클래스팅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방법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 되면서 교육청에서는 클래스팅 또는 E 학습터와 같은 온라인 학습을 할 수 있는 어플 또는 사이트를 통해 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2년도에 처음으로 출시되었으며 교육용 SNS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금은 코로나 여파로 인기가 급증하였으며 활용도 면에서 우수한 앱 입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핸도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 및 설치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아이폰에서도 앱스토어를 통해 클래스팅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나 노트북과 같은 PC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PC버전에서 사용 방법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클래스팅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방법클래스팅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방법


클래스팅 소개

클래스팅은 선생님 또는 학부모 또는 학생이면 누구나 쉽게 회원 가입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학교 소식과 교육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학부모라면 누구나 자녀가 다니고 있는 학교에 대한 소식을 궁금해 할 수 있는데요. 알림장, 준비물, 급식, 학사일정 등에 대한 학교 생활의 모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팅 소개클래스팅 소개



또한 학부로서 아이의 학교에 수업참관 방과 후 활동 신청이나 학교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를 모바일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PC에서도 가능하며 응답 여부와 이력을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수학, 과학, 사회, 영어 AI 선생님이 추천해주는 맞춤형 문제와 동영상 강의로 실력을 빠르게 높힐 수 있으며 퀴즈를 풀고 아이템을 얻는 게임과 같은 방식을 하면서 지루하지 않게 즐겁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팅 PC버전 바로가기

클래스팅은 모바일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 존재하지만 PC에서도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하면 로그인 하여 무료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쉽게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팅 PC버전 바로가기클래스팅 PC버전 바로가기



처음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학생, 선생님, 학부모 세 개중 하나를 선택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라면 추후 자여 연결 기능을 통해 연결할 수 있으며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정말 훌륭한 기능입니다.



가입을 완료했다면 클래스의 추천클래스에서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는 클래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학과 관련된 클래스, 영어와 관련된 클래스 또는 교육청과 관련된 클래스 등등 다양한 클래스들이 존재합니다.



가입을 하고 싶은 원하는 클래스가 존재하면 클래스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식 메뉴에서는 게시글, 학급 공지, 과제 (러닝) 이라는 서브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클래스팅은 요즘 온라인 교육 어플로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사이트에 직접 접속 및 로그인 하여 확인하는 부모님들도 많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동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교육 어플로 여러분들도 지금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해서 사용해보세요. 





이렇게 해서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스팅 PC 버전 다운로드는 없으며 간단하게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게 되면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클래스팅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URL 주소로 접속하게 되면 바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