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by Klero 2021. 7. 23.

쿠팡플레이는 예능, 드라마, 영화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지만 현재는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에서도 스트리밍으로 다양한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한국 국가대표 축구 중계나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 생중계 등의 스포츠 경기도 시청할 수 있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물론 스포츠 경기 생중계는 SPOTV NOW 온에어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어요.

 

쿠팡플레이-로고-이미지
쿠팡플레이-로고

쿠팡플레이 PC 사이트

이제 쿠팡플레이는 PC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 기존처럼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한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완전 무료가 아니며 월 2,900원 요금이 발생하는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합니다.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어떤 예능이나 드라마 또는 영화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주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하기 위한 용도로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PC-사이트-바로가기
쿠팡플레이-PC-사이트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쿠팡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저는 쿠팡 아이디도 있고 와우 멤버십도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어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아이디-로그인
쿠팡-아이디-로그인

예능 드라마 TV 시청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에는 TV, 영화, 생중계, 교육이 존재합니다. TV 메뉴를 클릭하면 예능과 드라마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한국 드라마 외에도 외국 드라마도 같이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TV-프로그램-예능-드라마-무료시청
쿠팡플레이-TV보기

 

예능도 매주 업데이트되고 있기 때문에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월 2,900원의 요금을 지불하면 다양한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컴퓨터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고 밖에 외출하면서 스마트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버라이어티-예능보기
예능-감상

쿠팡플레이 생중계

생중계 메뉴를 클릭하면 스포츠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손흥민이 출전하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 생중계를 시청했었고요. 한국 축구 국가대표님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생중계-축구-야구-스포츠-경기감상
쿠팡플레이-스포츠-생중계

쿠팡플레이 모바일 설치

이번에는 스마트폰에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로그인한 다음 이용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으며 동일하게 TV, 영화, 생중계, 교육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역시나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하기 위해서는 월 2,900원 요금이 발생하는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저는 월 2,900원 요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매우 유용하게 쿠팡플레이 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모바일-앱-스마트폰-설치
쿠팡플레이-모바일-설치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Coupang Play 화면이 나타납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영화, TV, 키즈, 교육, 모든 콘텐츠가 무료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첫 달은 무료이니 무료를 체험해 보시고 결정하셔도 되겠네요.

 

쿠팡플레이-앱-실행-로그인
로그인

 

이번에는 휴대폰에 설치한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해서 영화 메뉴를 선택해 보았어요. 테마별 새로 올라온 영화나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영화 등을 볼 수 있으며 한국 영화뿐만 아니라 외국 영화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쿠팡플레이-영화-무료시청
영화-무료감상

 

마찬가지로 생중계를 선택해서 쿠팡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는 스포츠 중계를 확인할 수도 있고요. 경기 중계가 끝난지 며칠 되지 않는 스포츠 경기에 대해서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앱-생중계

 

교육에 대한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더라고요. 출퇴근하거나 학교를 다니면서 영어 회화를 공부하기에도 참 좋다고 생각을 하고요. 또는 아이들의 영어 공부에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쿠팡플레이-영어-키즈-교육동영상-감상
교육-동영상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TV, 영화, 생중계, 교육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려 보았습니다. 곧 진행될 예정인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 생중계와 카타르 월드컵을 위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 생중계 또한 쿠팡플레이로 시청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채널은 축구, 야구, 농구, UFC 정찬성 경기, 골프 등의 스포츠 경기를 중계해 주는 채널로 텔레비전을 통해 보거나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