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MBTI 유형 성향 검사

by Klero 2021. 2. 4.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테스트 - 케이테스트가 현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2개 질문을 보고 해당 보기를 선택하면 MBTI 유형 성향 분석 결과를 알려줍니다. 해당 컬러가 여러분의 성격과 일치하는지 테스트를 해보세요.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케이테스트

12개 질문 선택

총 12개의 질문이 나오며 여러분은 2개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처음 나오는 질문은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이며 2개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음 질문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총 12개의 질문을 읽어보고 보기 중 더 맞다고 생각하는 답지를 선택하게 되면 여러분의 성향을 알려줍니다.

 

12개 질문에 대한 보기 선택
12개 질문 선택

당신의 퍼스널 컬러

퍼스널 컬러 테스트에는 총 16가지 색깔이 존재하며 색깔별 성향을 분석하여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제가 선택한 내용을 바탕으로 분석해서 나온 결과 당신의 컬러는 겉으로는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매우 따뜻한 앨리스블루 색깔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나의 성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잘 맞는 사람 유형 등을 같이 알려줍니다.

 

당신의 퍼스널 컬러
당신의 퍼스널 컬러

성격 분석 결과

성격 내용, 조심해야 되는 내용, 어떤 사람이랑 잘 맞는지에 대한 내용 결과가 나왔습니다. 또한 만나면 좋은 컬러는 무엇이고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는 무엇인지도 같이 알려주는 결과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16가지 퍼스널 컬러별 케이테스트 MBTI 정보는 아래와 같으니 같이 참고하세요.

 

- 웜 플레임 ENTP

- 로즈버드 ESTP

- 바닐라 아이스 ESFJ

- 스위트 핑크 ESFP

- 캑터스 ESTJ

- 네이버 피오니 ENTJ

- 다우니 ENFJ

- 댄덜라이언 ENFP

- 앨리스 블루 INFJ

- 퀄트스 INTJ

- 오아시스 ISFJ

- 스프라우트 ISFP

- 오션딥스 ISTP

- 세룰리안 INTP

- 오션베이 INFP

- 페리글라스 블루 ISTJ

 

성격 분석 결과
성격 분석 결과

그 외 테스트 검사

케이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에서는 그 외 더 많고 다양한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집콕러 테스트, 강아지 유형 테스트, 바람끼 테스트, 철벽인 테스트, 연애 고수 테스트, 성격 테스트, 누가 죄인인가 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음료 테스트, 남을이 보는 나 테스트, 취향 분석 테스트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테스트 검사 해보기
그 외 테스트 검사

마치며

지금까지 케이테스트 검사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나에게 맞는 색깔은 무엇이고 해당 색깔에 대한 나의 성격이 맞는지 재미로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케이테스트 사이트 접속하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많은 분들이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토스(TOSS) 어플을 사용하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해보고 있습니다. 저 또한 재미로 해봤으며 어떤 항목의 지

klero.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계좌 이체 입금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카드사마다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에서 원하는 계좌로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만 포인트 이상

klero.tistory.com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리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를 이용하면 2021년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자격과 대출 금리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