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커튼콜 KBS2 드라마 재방송 8회 9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편성표 웨이브 보는법

by Klero 2022. 11. 26.
반응형

총 16부작 완결로 구성되었으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커튼콜 드라마를 알아보겠습니다. KBS2 커튼콜 드라마 8회 9회 재방송은 웨이브나 쿠팡플레이를 통해 다시보기 시청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자세한 몇부작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 내용도 알려드릴게요. 또한 편성표와 시청률 보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준비를 했으니 아래 글을 잘 참고하셔서 재밌게 드라마를 보시길 바랄게요.

 

KBS 온에어 실시간 커튼콜 드라마 무료 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KBS2-커튼콜-드라마-8회-9회-본방송-시청하기
커튼콜-드라마-시청하기

커튼콜 재방송 8회 9회 다시보기

 

 

커튼콜 드라마는 제가 좋아하는 하지원 배우와 정지소 배우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는데요. 배우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탄탄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이번 방영 예정인 8화 9화 방송은 웨이브나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실 수 있답니다.

 

웨이브-커튼콜-재방송-8회-9회-재방송-다시보기
웨이브

쿠팡플레이 커튼콜 드라마 보러가기

재방송은 웨이브 플랫폼 외에도 쿠팡플레이 PC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보실 수 있지요. 저는 와우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무료로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커튼콜 드라마를 재생해서 볼 수 있으며 곧 8회 9회 다시보기 동영상도 올라올 예정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드라마 시청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4회 5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드라마 시청방법 편성표 등장인물관계도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4회 5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과 편성

klero.tistory.com

 

쿠팡플레이-커튼콜-드라마-보러가기
쿠팡플레이

커튼콜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물론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 커튼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도  예고편이나 명장면 클립영상 무료 감상도 가능하고요.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장르: 드라마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기간: 2022년 10월 31일 ~ 2022년 12월 20일
몇부작: 총 16부작
제작사: 빅토리컨텐츠
채널: KBS2
출연진: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성동일, 정지소, 노상현, 권상우 등
스트리밍: 웨이브, 쿠팡플레이

드라마 줄거리는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로 정말 재밌습니다.

 

커튼콜-드라마-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KBS 온에어 커튼콜 실시간 시청방법

 

 

커튼콜 드라마를 재방송 말고도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으실 수도 있는데요. 가능할까요? 물론 가능합니다.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KBS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설치 후 실행을 하면 온에어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데요. 이것을 통해 현재 시간 기준 방영 중인 TV 프로그램 무료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커튼콜 드라마를 무료로 보실 수 있는 것이지요!

 

KBS-온에어-커튼콜-실시간-무료-시청방법
KBS-온에어

커튼콜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언제 어떤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는지 궁금하시죠? 알 수 있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바로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커튼콜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파악할 수가 있답니다.

시청률도 꽤 높기 때문에 KBS2, KBS 드라마, ENA, ENA DRAMA 채널에서 재방송을 방영해 주는데요. 이번 주에 방영이 예정되어 있는 8회와 9회 편성 시간표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이번 8회에서는 만약 그때로 돌아간다면 다시 잘해볼 수 있을까?에 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재벌집 막내아들 16부작 JTBC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보러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16부작 JTBC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보러가기

송중기가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JTBC 재벌집 막내아들 16부작 드라마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 또는 JT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가능한데요. 자

klero.tistory.com

 

커튼콜-드라마-재방송-편성표
편성정보

커튼콜 드라마 시청률 기록

편성표 옆에는 등장인물과 시청률 등을 함께 클릭해서 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 최고로 높았던 회차는 1회로 7.2%를 보여줬어요. 그리고 최신 회차인 7회에서는 4.3%를 기록했네요.

과연 앞으로 완결인 16회까지 최고로 높게 나온 회차는 몇 회이고 몇 % 시청률을 보여줄지 궁금해요. 이름있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한 만큼 높은 월화드라마 시청률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커튼콜-드라마-KBS2-시청률-기록
시청률-기록

 

추가로 명장면 클립영상 외에도 메이킹과 하이라이트 등의 동영상을 모아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TV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커튼콜 드라마 클립영상 무료 감상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반복하면서 계속 영상을 재생하여 볼 수 있거든요.

 

커튼콜-드라마-명장면-클립영상-무료-감상하기
클립영상

마치며

오늘은 KBS2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총 16부작 완결로 구성된 커튼콜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을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편성표와 시청률 및 등장인물관계도 내용까지 자세하게 같이 알아보았네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