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대한민국 스리랑카 중계

by Klero 2021. 6. 9.
반응형

대한민국 스리랑카 중계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6월 9일 20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스리랑카와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5차전을 치릅니다. 실시간 축구 중계는 TV조선 온에어 또는 채널을 통해 시청하거나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스리랑카에게 8:0 대승을 했었던 경험이 있는 만큼 이번에도 최소 5골 이상은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피파랭킹은 39위고 스리랑카 피파랭킹은 204위이며 현재 스리랑카는 최근 5경기 모두 전 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스리랑카-축구-일정
대한민국-스리랑카

 

벤투 감독은 6월 8일 기자회견에서 유상철 전 감독의 사망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했는데요. 대표팀을 이끌면서 국민에게 기쁨을 주었으며 더 이상 그와 같은 시대를 살지 못하는 것은 슬프다고 말했습니다.

 

벤투 감독은 선수들의 부상과 컨디션 저조를 향한 우려에 대해서는 다가오는 경기도 상태를 잘 체크해서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소집에서는 송민규, 정산빈 등의 새로 합류한 선수들이 이번 스리랑카 경기에서 교체로 출전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벤투-감독-기자회견
벤투-감독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6월 5일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투르크메니스탄을 5:0으로 이기면서 많은 한국 축구팬분들을 열광시켰는데요. 현재 그룹 H 성적을 확인해 보면 대한민국은 3승 1무 0패 15득 0실로 조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레바논과 승점이 10점으로 동일합니다.

 

대한민국은 스리랑카를 최소 5점 차 이상으로 이기는 것은 확실하다고 생각하며 6월 13일 레바논과의 경기에서 조 1위와 2위가 확정되겠네요. 이번 스리랑카전 베스트 11을 뽑아보면 황의조, 이재성, 이동경, 남태희, 손흥민, 원두재, 홍철, 김영권, 김민재, 김태환, 조현우가 출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2-카타르-월드컵-예선-GROUP-H
그룹-H

TV조선 온에어

6월 9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치러지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대한민국 VS 스리랑카 경기 생중계는 TV조선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을 통해 TV조선 채널을 틀거나 또는 TV조선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TV조선 채널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채널로 유명한데요. 이번 축구 중계는 TV조선에서 시청 가능하며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일반 화질로 축구 경기를 무료 시청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TV조선-사이트-온에어-무료시청
TV조선-사이트

 

저는 핸드폰에 설치한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대한민국 VS 스리랑카 축구 경기를 시청할 예정입니다. 쿠팡플레이 앱은 월 2,900원 로켓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다양한 영화, 예능, 드라마, 스포츠 경기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모바일-앱
쿠팡플레이-앱

쿠팡플레이 생중계

저는 로켓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기 때문에 쿠팡플레이 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생중계를 눌러보면 대한민국과 스리랑카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쿠팡플레이를 PC에서 이용하고 싶은 경우 LD 플레이어 등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쿠팡플레이-대한민국-스리랑카-생중계
대한민국-스리랑카-생중계

마치며

대한민국이 스리랑카는 당연히 대승으로 이기고 레바논도 승리해서 아시아 지역 2차 예선을 조 1위로 통과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선수들이 부상을 입지 않고 경기가 잘 끝났으면 좋겠네요. 중계는 TV조선 또는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