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온에어 보러가기 시청방법

by Klero 2022. 11. 11.

SBS 채널에서 금요일 밤 10시에 마지막회 방송을 볼 수 있는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12회 최종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오늘의 웹툰 후속 작품이며 남궁민이 출연하고 있어요.

벌써 마지막 방송이 될 것이라고 생각도 못 했는데요. 재밌게 봤지만 조기 종영으로 끝나게 돼서 아쉬운 부분도 있네요. 여러분도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잘 알아보시길 바랄게요.

 

SBS 온에어 실시간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천원짜리-변호사-드라마-12회-최종회-시청방법
천원짜리-변호사-12회-재생하기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홈페이지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세요. 여기서 1회부터 마지막회 완결까지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곧 방영 예정인 12회 재방송 동영상도 올라올 예정입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 본방송을 놓쳤다면 여기서 재방송을 시청하시면 돼요. 참고로 원래는 14회가 완결이었는데 조기 종영이 결정되어서 12회로 완결이 된다고 해요. 이제 완결이 되는 12부작 최종회까지 재밌게 드라마를 시청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천원짜리-변호사-12회-재방송-SBS-다시보기
천원짜리-변호사-다시보기

천원짜리 변호사 최종회 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면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및 뉴스까지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 가능한데요. 천원짜리 변호사 본방송도 무료로 시청 가능하고요. 재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볼 수가 없는 환경이거나 본방송 시간에 밖에 있는 경우가 많다면 SBS 온에어를 통해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시청해 보세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천원짜리-변호사-최종회-SBS-온에어-시청
SBS-온에어-시청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를 보다 보면 어떤 인물이 누구와 어떻게 관계가 되어 있는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인물관계도 사진을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르: 법정, 코미디
방송 시간: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몇부작: 12부작 완결
출연진: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등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채널: SBS

마지막 12화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이청아와 남명렬을 죽음으로 이르게 한 진범이 합당한 처벌을 받게 하기 위해서 재심을 청구하는 내용이 전개돼요.

 

MBC 금수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C 금수저 재방송 13회 14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16회 완결로 구성되어 있는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13회 14회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이돌이 많이 출연해서 K-POP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인데요.

klero.tistory.com

 

천원짜리-변호사-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천원짜리 변호사 웨이브 다시보기

스트리밍을 볼 수 있는 플랫폼에는 디즈니플러스와 웨이브가 있어요. 웨이브의 경우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사용 가능한데요.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1회부터 12회 마지막회 방송까지 완결이 올라오게 되고요. 재생을 해서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SOLO 보러가기 11기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나는 솔로 SOLO 보러가기 11기 70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방법

남녀들의 사랑 찾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11기 7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Plus 채널과 ENA PLAY 채널에서 실시간 본방송을 볼

klero.tistory.com

 

천원짜리-변호사-웨이브-재방송-보러가기
웨이브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편성표

시청률이 굉장히 높은 주말 드라마여서 그런지 엄청나게 많은 채널에서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더라고요. SBS 채널부터 시작하여 DRAMAcube, ENA, ENA DRAMA, SBS Plus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네요.

 

 

여러분도 간단하게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편성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12회는 11월 11일(금) 22시 SBS 채널에서 볼 수 있어요. 저는 본방사수로 볼거예요.

 

천원짜리-변호사-재방송-편성표
편성표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시청률

저는 좋아하는 예능 방송이나 드라마가 있다면 항상 시청률을 확인해 보는 습관이 있어요. 그래서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도 시청률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최신 회차인 11회에서는 13.6%를 기록하고 있네요.

마지막은 16%가 넘어가면서 마무리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과연 완결 시청률은 몇 %의 시청률을 보여주면서 멋지게 마무리가 될 것인지도 궁금하고 설레는 느낌이 듭니다.

 

천원짜리-변호사-드라마-시청률
시청률

SBS 앱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보기

이 글의 마지막 내용으로 SBS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도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앱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 모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앱을 실행하게 되면 S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도 가능하고요. 검색을 해서 방송에 대한 다시보기 VOD를 보거나 클립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니 앱도 이용을 해보시면 정말 좋을 거예요.

 

SBS-앱-천원짜리-변호사-드라마-12회-마지막회-보기
SBS-앱-실행

마치며

지금까지 SBS 채널에서 시청 가능한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남궁민 배우의 연기는 언제 봐도 정말 멋지네요. 앞으로도 재밌는 스토리 전개와 멋진 연기를 보여주면서 완결까지 높은 시청률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