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by Klero 2021. 1. 22.
반응형

충청남도 천안시를 중심으로 정규직 일자리 또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천안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메뉴를 통해 일하고 싶은 분야 업직종에서 사람을 뽑는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정규직 채용 전문 사이트 및 알바 전문 사이트는 별도로 존재합니다. 하지만 오직 천안을 중심으로 일자리를 구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전문 사이트와 함께 천안교차로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천안교차로 썸네일
천안교차로 이미지

천안교차로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천안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구인구직 채용정보 뿐만 아니라 천안의 부동산 매물을 찾기 및 가격을 찾아보거나 자동차 거래 글 및 천안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충남 천안시의 맛집 소개 글을 보거나 이사, 청소, 인테리어 관련 정보도 찾아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천안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저는 취직을 위한 천안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접속

 

천안교차로 바로가기
천안교차로 바로가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e-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직종을 선택하거나 천안의 지역(아산시, 서북구, 동남구, 세종시)을 선택해서 일자리 찾기도 가능하겠습니다.

 

 

중장년 일자리나 주부 일자리 또는 대학생 전용 일자리만 찾아 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그리고 정규직이나 계약직 채용정보가 아닌 천안에서 단기나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만 찾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구인정보 검색하기

구인정보에서는 업직종별 선택을 통한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또는 상세검색을 통해 원하는 근무 조건 등에 대해 직접 선택해서 검색도 가능합니다. 근무지는 충천남도로 되어 있으며 추가 적인 조건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구인정보 검색하기
구인정보 검색하기

 

저는 충청남도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해서 생산/기술/건설 업종의 일자리 구인정보에 대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현재 총 173건의 구인정보가 올라왔으며 구인 글을 클릭하면 상세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천안 생산직 구인 게시글 검색 결과
천안 생산직 구인 정보 검색 결과

 

사무직과 생산직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을 클릭해 보았더니 아래와 같은 상세 모집 내용에 대해 알 수가 있었습니다. 정확한 근무지 주소와 모집부문 그리고 모집인원과 담당하게 될 업무 등의 내용이 나와있었습니다.

 

구인 정보 상세보기
구인정보 상세 모집 내용 보기

천안 아르바이트 일자리

 

 

정규직이나 계약직과 같은 일자리 말고도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천안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도 찾아 볼 수 있다고 설명을 드렸는데요. 알바GO 메뉴를 클릭하면 매장관리나 서빙, 생산직, 사무직 등의 알바 일자리 찾기도 가능해요.

 

천안 아르바이트 일자리
천안 아르바이트 일자리

알바정보 검색 결과

충청남도를 기준으로 알바생을 모집하고 있는 알바정보 구인 글은 현재 총 110건이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해당 알바 구인 글을 클릭하면 모집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바정보 검색 결과
알바정보 검색 결과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는 커피숍 알바를 모집하고 있는 글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형태는 아르바이트로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지원자격과 상세 모집 내용 등을 확인 후 쉽게 알바자리에 지원을 해볼 수가 있었습니다.

 

알바 상세 모집 내용
천안 아르바이트 상세 모집 내용

천안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누군가는 천안교차로 신문 형식으로 읽는 것이 편하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해서 천안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부동산, 자동차 관련 신문 또는 구인구직, 학원 관련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 날짜와 이미 지난 날짜 신문 까지 그대로 보는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천안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천안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아래 화면이 바로 오늘 날짜에 대한 천안교차로 신문 중 구인구직과 학원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신문을 그대로 보기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또한 왼쪽의 목차를 클릭해서 해당 신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신문 읽고 있는 화면
신문 보고 있는 사진

마치며

천안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구인구직 메뉴와 부동산 관련 매물을 찾고 가격을 볼 수가 있는 부동산 메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니 접속을 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114114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제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일때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및 인크루트 사이트를 주로 이용했구요. 단기 알바를 구할 때는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사이

klero.tistory.com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통한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구인구직 바로가기

고가네 유아포럼 유치원 교사나 어린이집 교사로 일하기 위한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있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교사 직종의 일자리 채용정보 및

klero.tistory.com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간호, 병원, 의료 구인구직 사이트 국내 1위 널스잡 사이트를 알고 계시나요? 보통 알바를 구한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하고 일반 구인구직의 경우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klero.tistory.com

 

 

2021년 출산장려금 지역 및 아이 출생 순위별 지원금 조회

2021년 출산장려금 출산을 하게 되면 지역별 그리고 아이 출생 순위별 출산장려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금은 각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이 살고 계시는 지역 기준으로 조

klero.tistory.com

 

 

2021년 주거급여 지원 대상 내용 지급일 및 신청 방법

2021년 주거급여 국토부에서는 안정된 주거생활을 위해서 저소득층의 가구에게 매월 지급하는 주거급여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는 2021년 주거급여의 새롭게 달라진 내용과 지원을 받을 수

klero.tistory.com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리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를 이용하면 2021년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자격과 대출 금리

klero.tistory.com

 

 

2021년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금액 자격 조건 대상 신청 방법

2021년 일자리 안정자금 2021년도 새로 신청할 수 있는 일자리 안정자금은 최저임금이 인상됨에 따라 소상공인과 영세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해주고 또한 노동자의 고용불안을 해소 하기 위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