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방법

by Klero 2022. 4. 2.

저는 채널A를 통해 여러 예능과 드라마 및 실시간 뉴스를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쉬는 날 보기 참 좋더라고요. 제가 채널A 실시간 온에어 및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함께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시청해 보세요.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채널A-썸네일-사진
썸네일

채널A 홈페이지 바로가기

채널A 사이트에 접속했더니 제가 즐겨 보는 강철부대 시즌 2가 보이네요. 여기서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에 대한 편성표도 볼 수 있고요. 채널A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채널A-홈페이지-바로가기
채널A-사이트

채널A 실시간 온에어 시청

접속한 채널A 사이트에서 온에어를 클릭하면 현재 시간 기준으로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밌는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 방송을 컴퓨터 또는 휴대폰을 통해 채널A 사이트에 접속해서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재밌게 즐겨보세요.

 

 

채널A-실시간-온에어-예능-드라마-무료-시청
채널A-온에어

채널A 방송 편성표

이번에는 편성표를 클릭해 보았어요. 날짜를 선택하면 몇 시에 어떤 장르의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었어요. 본 방송을 못 봐서 재방송을 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이 있다면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일정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면 됩니다.

 

채널A-방송-편성표
편성표

 

채널A 사이트에서는 여러 방송에 대한 명장면 클립 동영상이나 예고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고요. 대신, 다시보기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을 구매 후 시청 가능하며 무료로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돼요.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채널은 축구, 야구, 농구, UFC 정찬성 경기, 골프 등의 스포츠 경기를 중계해 주는 채널로 텔레비전을 통해 보거나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klero.tistory.com

 

채널A-TV-프로그램-재방송-다시보기
다시보기

채널A 실시간 뉴스

채널A를 통해 주로 뉴스를 시청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뉴스 특보나 생방송 라이브 및 지난 뉴스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채널A-실시간-뉴스-다시보기
채널A-뉴스

 

사이트에서 채널A 채널번호도 나와 있으니 주로 텔레비전을 통해서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확인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국권에서는 SKBB, KT, LG U+, 스카이라이프 방송사에 대한 채널번호를 알 수 있으며 지역을 선택해서 지역별 채널번호도 확인 가능해요.

 

채널A-지역별-채널번호
채널번호

마치며

오늘은 제가 집에서 쉬면서 자주 시청하는 채널A 실시간 온에어 및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렸어요. 추가로 편성표를 보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으니 재밌게 예능과 드라마 또는 시사교양이나 뉴스를 시청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