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by Klero 2020. 8. 2.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전라남도 진도군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진도군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접속하게 되면 긴급재난지원금과 관련된 내용과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내용 및 벼룩시장 구인구직과 디지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정보화교육 그리고 개별공시지가와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부동산 민원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지방세에 대한 안내와 납부 및 여권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등 다양항 항목을 이용할 수 있으니 지금 접속해보세요.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진도군청 바로가기

 

진도군청 홈페이지에서 위에서 설명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먼저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의 검색창에 진도군청이라고 검색합니다. 사이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보면 역사, 교통안내, 문화유적지, 향토특산물, 관광정보, 민원 및 여권발급 등을 안내해 주는 사이트 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벼룩시장을 통해 부동산 임대나 물건을 사고 팔 수 있으며 구인구직과 관련된 게시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바로가기

진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진도군청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한 화면입니다. 메뉴에는 전자민원, 진도소개, 군정소식, 참여마당, 정보공개, 분야별정보, 사이트맵 항목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힘든 시기를 경험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 일일상황보고를 통해 확진자 현황과 검사자 현황에 대한 수치도 볼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공식 사이트

아래 사진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일일상황보고 게시판 화면입니다. 하루마다 계속해서 코로나19 대응 일일 상황 보고 게시글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클릭하게 되면 상세한 확진자 현황 및 발열검사 현황과 코로나19 대응 추진사항 등에 대한 관련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코로나 현황

진도군청 벼룩시장

 

이제 벼룩시장 게시판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의 여러 메뉴 항목들 중에서 참여마당을 보면 군정제안, 정책참여, 칭찬합시다, 자유게시판, 벼룩시장 및 정보화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서브 항목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벼룩시장을 클릭하면 다양한 부동산, 알뜰시장, 구인구직 등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벼룩시작 유의사항

벼룩시장 게시판은 주민상호간의 유익한 생활정보 교환의 장으로 책임있는 게시를 바라며 게시판의 용도와 관련 없는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는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부동산 거래신고 등 유의사항에서는 부동산 매매계약 등을 체결할 때에는 계약체결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실제 거래가격으로 군청 민원봉사과에 부동산거래신고를 해야 한다는 등의 꼭 읽어봐야 되는 주의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주의사항

다양하고 많은 게시물 들이 올라와 있으며 하루에도 수십개씩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구직, 알뜰장터, 부동산 중 하나를 선택하여 글을 검색해 볼 수도 있으며 현재 올라와 있는 게시글을 선택하면 해당 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고 필요시 연락처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게시글

구인구직 상세내용

구인구직으로 올라와 있는 게시글 중 특정 하나를 선택해서 눌러보았습니다. 가족같이 배우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을 구인하는 게시글이네요. 여기서 우대사항과 근무조건 내용을 통해 근무요일, 근무시간, 근무기간, 급여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마감일 전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진도군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벼룩시장 게시판을 이용해보세요.

 

진도군청 구인구직 상세내용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진도군청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라던지 벼룩시장 게시판에서 부동산과 알뜰시장 및 구인구직 게시글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