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정찬성 댄이게 UFC 경기 SPOTV NOW 생중계 시청

by Klero 2021. 6. 14.

정산성 댄이게 생중계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의 복귀전인 정찬성 VS 댄 이게 UFC 경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UFC on ESPN 25 정찬성 VS 댄 이게 경기 생중계는 2021년 6월 20일 (일) 오전 5시부터 SPOTV NOW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APEX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정찬성 경기는 메인이벤트 경기이기 때문에 오전 9시쯤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경기에서는 첫 번째 언더카드로 최승우 선수의 경기가 준비되어 있으니 최승우 선수의 경기가 보고 싶다면 오전 5시부터 시청하면 경기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정찬성-댄이게-UFC-경기-생중계-일정
정찬성-댄이게-생중계

 

SPOTV NOW 사이트에서는 정찬성 VS 댄 이게 퀴즈를 맞히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9일 (토)까지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에어팟 프로, UFC 후드집업, 치킨 기프티콘, 편의점 1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참여해보세요.

 

SPOTV-에어팟-프로-이벤트
이벤트-참여

UFC on ESPN 25 경기 일정

현재 정찬성 선수는 미국에서 훈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1시간에 가까운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던 적이 있는데요. 댄 이게와 앞둔 경기 심정과 함께 UFC에 진출한 한국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도 했는데요.

 

정찬성 선수가 UFC에 진출한 후배들을 향해 말했던 내용을 보면 승리 및 연승을 하는 것도 좋지만 경기 퍼포먼스에 더 신경을 써야 하며 인상적인 경기를 펼쳐야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구분 대진
페더급 정찬성 VS 이게
헤비급 올레이닉 VS 스피박
웰터급 민스 VS 로버츠
밴텀급 베라 VS 그랜드
미들급 투르만 VS 실바
웰터급 브라운 VS 리마
페더급 이로서 VS 최승우

 

UFC-on-ESPN-25-경기-일정
경기-대진표

 

사실 랭킹 4위인 정찬성 입장에서는 랭킹 8위인 댄 이게와의 대진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이기면 본전이며 패하면 정말 생각하기도 싫은 상황이 벌어질 수 있겠네요. 정찬성 선수는 무조건 이게 선수를 이기고 타이틀 전에 패배한 선수 또는 1, 3위 패배 선수와 경기에서도 이기면 타이틀전 기회가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찬성-댄이게-경기-분석
경기-분석

 

두 선수 모두 화끈한 타격전을 펼칠 수 있는 선수이며 비슷한 파이팅 스타일이라면 평가가 있기 때문에 화끈한 난타전이 벌어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약, 댄 이게 선수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이긴다면 엄청난 인지도를 얻을 수 있는 특급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찬성-최승우-동반-출격
정찬성-최승우-출격

SPOTV NOW 모바일 앱

정찬성 VS 댄 이게 경기는 SPOTV ON 또는 SPOTV NOW 플랫폼(모바일 앱 또는 PC 사이트)을 통해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SPOTV ON 채널은 유료로 가입할 수 있는 텔레비전 채널이며 SPOTV NOW는 PC 인터넷 사이트 및 핸드폰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저는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으며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별도의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축구 경기나 UFC 경기 등의 스포츠 경기가 끝난 후의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NOW-모바일-앱-설치
SPOTV-NOW-앱

SPOTV NOW 이용권

만약, SPOTV NOW 이용권 유료 결제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이용권에 대한 가격와 주의사항 내용을 확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프리미엄 이용권

- 모바일/PC/스마트 TV + 최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광고 없는 VOD

- 매월 자동 결제 부가세 포함 가격 16,390원

 

2. 베이직 이용권

- 모바일/PC + 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VOD

- 매월 자동 결제 부가세 포함 가격 8,690원

 

서비스 이용 주의사항

  • SPOTV NOW는 국내 전용 서비스이므로 해외 시청 불가
  • 하나의 계정 당 한 개의 기기에서만 접속 가능
  • 스마트 TV, PC, 스마트폰 지원
  • 방송 환경에 따라 예정된 실시간 중계 취소될 수 있음
  • 일부 경기는 VOD(다시보기) 제공되지 않을 수 있음

 

SPOTV-NOW-이용권-가격-주의사항
이용권-가격

마치며

6월 20일 일요일 오전 5시부터 시작되는 UFC on ESPN 25 경기에서 정찬성 선수가 댄 이게 선수를 이겨서 타이틀전까지 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찬성 선수와 최승우 선수 모두 부당 없이 승리를 거머쥐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 중계는 SPOTV ON 채널 및 SPOTV NOW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펜트하우스 3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3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 3는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고 있는데요. SBS 온에어 기능을 사용해서 무료로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