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자만추 뜻 인만추 뜻 아만추 뜻을 알아봅시다.

by Klero 2019. 8. 21.
자만추 뜻 인만추 뜻 아만추 뜻은 무엇일까요?


자만추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알아봅시다. 자만추는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는 뜻으로 사용되는 신조어입니다. 즉, 소개팅이나 맞선 등을 통해 만나는 것이 아닌 드라마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만남이 이어지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자만추란 무슨 뜻인가요?

사실 자연스럽게 만난다라는게 학교나 직장 등에서 알게되어 서로 호감이 가면서 만나게 되는 것 밖에는 없을거 같습니다. 무슨 만화처럼 길에서 우연히 만나 인연으로 발전하기는 사실상 힘들죠


또한 자연스럽게 만남이 이루어지고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한다고 해서 꼭 잘 사귄다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만추 보다는 인만추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인만추는 또 어떻게 사용되는 신조어 일까요?



자만추 뜻 인만추 뜻 아만추 뜻은 무엇일까요?


인만추의 뜻은 무슨 의미일까요?

아마 예상하셨겠지만 인만추는 자만추와 반대되는 뜻으로 인위적으로 만남을 추구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인위적으로 만날 수 있을까요? 소개팅이나 맞선이 인만추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호회나 모임 어플을 통해서도 인위적으로 만나게 될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 소개팅 어플이나 카카오톡의 오픈채팅 또는 소모임이라는 앱을 통해서 이성과 만날 수 있습니다. 취미 모임을 통해 취미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이성과의 목적을 위해 모임을 하는 분들이 대부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부 다는 아니겠지만 이성 만남 목적으로 접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인만추가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자만추보다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폭이 훨씬 넓으며 모임이나 소개팅을 통해 만난 이성이 나의 이상형이며 대화도 잘 통하여 결혼까지 골인할 수도 있으니까요. 실제로 주위에도 인만추를 통해 잘 사는 분도 있습니다. 


아만추 뜻은 무엇인가요?

마지막으로 아만추라는 뜻은 무엇일까요? 아무나 만남을 추구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이성과 만나기 위해 그 누구도 상관없이 되는대로 그냥 아무나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말합니다.


자만추 뜻 인만추 뜻 아만추 뜻을 알아봅시다.



이렇게 해서 자만추, 인만추, 아만추 뜻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신조어인 자만추와 인만추 그리고 아만추가 무슨 뜻으로 사용되는지 이해가 가시죠? 참고로 저는 인만추를 추구하는 남자입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