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KBS 임영웅 콘서트 예매 방청신청 모집대상 지원방법

by Klero 2021. 11. 18.

위드 코로나 시작으로 공연 제한이 완화되면서 콘서트가 재개되고 있는데요. 특히,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예매가 진행 중에 있으며 KBS 송년 특집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제가 KBS 임영웅 콘서트 예매 방청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KBS-임영웅-콘서트-예매
KBS-임영웅-콘서트

KBS 임영웅 콘서트 예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라고 할 수 있는 임영웅의 KBS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공연이 관객 모집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KBS 사이트에서 방청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당첨이 아닌 추첨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방청 신청방법

임영웅 콘서트는 방청 모집 기간은 2021년 11월 15일 월요일부터 11월 19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공연 날짜는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게 됩니다.

모집 대상과 자격으로는 만 18세 이상으로 2003년 12월 10일 이전 출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고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해당해야 하는데요. 공연 당일 14일 이상 경과된 COOV 예방접종 증명서와 72시간 이내의 PCR 검사 결과 음성 증명 모두 요청한다고 해요.

방청 신청은 K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임영웅 콘서트 시청자 참여를 통해 방청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요.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KBS 회원 ID로 1인 1매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5일 ~ 12월 2일 개별 전화로 안내 후 당첨 고지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KBS-임영웅-콘서트-방청신청-모집대상-지원방법
방청신청-방법

 

온라인 언택트가 아닌 오프라인으로 공연을 볼 수 있는 날이 오다니 꿈만 같으면서도 당연한 일상이 아닌가 생각도 드네요. 여러분도 지원 자격 조건에 해당한다면 신청 기간 내에 방청 신청을 통해 당첨 결과를 기다려보세요.

방청신청 글 작성하기

KBS 사이트에 접속 후 시청자 참여 게시판을 통해 2021년 KBS 송년특집 - We're HERO 임영웅 콘서트 예매 방청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은 필수이며 거주지와 가슴 절절한 신청 사연을 작성하면 됩니다.

좌석의 경우 사전 임의 지정되기 때문에 콘서트 당일 티켓을 수령하기 전까지는 정보를 알 수가 없습니다. 좌석 변경도 불가능하며 티켓을 판매하거나 양도하게 되면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연 장소는 2021년 12월 10일 (금) 고양 킨텍스에서 녹화가 진행됩니다.

- 티켓 배부 시간: 오후 3시 ~ 5시 30분
- 입장 시간: 오후 5시 ~ 6시
- 녹화 시간: 오후 6시 30분 ~ 9시 30분(예정)

입장은 신분증과 체온 그리고 백신 접종 완료 여부 및 PCR 검사 결과 음성 여부 확인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발열 증상이 있거나 백신 접종 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 사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 사용방법

신년이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새해 사주 운세를 보곤 하는데요. 철학관 등에 가서 돈을 내고 볼 수도 있지만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사주 운세 서비스를 통해 토정비결 내

klero.tistory.com

 

임영웅-콘서트-방천신청-글-작성하기
방청신청-글-작성

질병관리청 COOV 앱 설치

코로나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서 질병관리청 COOV 모바일 앱이 필요한데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 다음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서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질병관리청-COOV-모바일-앱-설치
COOV-앱-설치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COOV 앱을 설치하고 실행했다면 상단에 보이는 나의 코로나19 예방접종 내역 발급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총 2건이 발급되었다고 나오네요. 해당 증명서는 임영웅 공연뿐만 아니라 다른 공연이나 체육 시설을 이용할 때도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발급을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PCR 음성 검사는 당첨 안내를 받으신 분들에 한해서 녹화일 기준 3일 이내 근처 선별 진료소에 가서 코로나 검사를 받으시면 됩니다. 검사 다음날 문자를 받게 되면 입장할 때 해당 음성 문자를 보여주면 됩니다.

 

코로나19-예방접종-증명서-발급
예방접종-증명서

마치며

지금까지 KBS 임영웅 단독 콘서트 예매 방청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신청 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미리 준비를 해서 방청 신청을 하는 것이 좋으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신청을 하게 된 사연을 구구절절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조선 운세의신 무료 사주 토정비결 궁합 보는법

 

스포츠조선 운세의신 무료 사주 토정비결 궁합 보는법

스포츠조선 운세의 신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신년 무료 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요. 궁합을 보거나 꿈해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무료는 아니지만 무료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