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 뮤비 보는 방법

by Klero 2021. 3. 11.
반응형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신곡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를 선보였는데요. 차트 상위권을 싹 휩쓸면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신곡에 대한 내용과 노래 및 뮤직비디오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신곡-티져-사진
임영웅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이 곡은 2021년 3월 9일 발매하였으며 재밌는 점은 설운도가 작사 작곡을 한 곡입니다. 지니, 벅스, 멜론, 바이브 등의 음원차트에 아이돌 가수의 노래가 아닌 정통 트로트가 상위권을 휩쓴 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공개한 뮤직비디오의 경우 공개한지 1시간 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2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튜브 임영웅 공식 채널을 통해 무료로 노래와 뮤비를 감상할 수 있어요.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노래-가사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

 

이 곡은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선물한 곡인데요. 가사를 해석해보면 오랜 시간 동안 나의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에 대한 사랑을 담은 곡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설운도는 임영웅 만을 생각하며 곡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임영웅-사진
임영웅-사진

임영웅 설운도 호흡

임영웅 또한 설운도로부터 이 곡을 받자마자 꼭 내가 부르고 싶다고 생각했었다고 했는데요. 그만큼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얼마나 멋진 곳은 만들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운도는 이번에 정통 트로트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간 것을 보고 트로트의 힘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임영웅과는 너무나도 호흡이 잘 맞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곡을 주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웅-설운도
임영웅-설운도

 

사실 이번 임영웅 신곡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는 TV조선의 미스트롯2 프로그램의 결승전에서 미리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노래와 뮤비를 같이 들어보니 노래가 너무나도 좋으며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분도 꼭 들어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임영웅-신곡-뮤비-사진
뮤비-사진

임영웅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임영웅이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와 티져 동영상은 잉영웅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음역대는 아니지만 잔잔하게 부르는 노래는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스토리를 들여다보면 트로트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월간 윤종신, 에이미 와인화우스, 에드 시런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했던 영국의 메트로폴리스 스튜디오의 스튜어트 호크 엔지니어가 마스터링을 맡았는데요. 그래서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우며 전율을 울리는 고품격 사운드가 완성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튜브 사이트

 

임영웅-공식-유튜브-채널-뮤비-감상
임영웅-유튜브

 

임영웅을 좋아하며 이번 곡을 듣고 헤어 나올 수 없을 만큼의 감동을 느꼈다면 공식 팬카페 사이트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임영웅 신곡 음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 및 소통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임영웅 공식 팬카페

 

임영웅-다음-팬카페
임영웅-팬카페

 

SNS로 인스타그램을 하신다면 임영웅 인스타를 팔로우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 어머니는 임영웅을 너무 좋아해서 인스타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서 팔로우 하는 방법까지 제가 모두 알려드렸어요.

 

임영웅은 현재 31세로 1991년생이며 실용음악을 전공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트로트 노래로 상을 받았지만 인기가 없어 별다른 활약이 없었지만 미스터트롯으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최고의 가수입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인스타그램
임영웅-인스타그램

마치며

아직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를 들어보지 못하셨다면 유튜브 임영웅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보면서 노래를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더 많은 임영웅 신곡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펜트하우스 2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 2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펜트하우스 2 첫 방송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엄청난 시청률에 힘입어 화려하게 시즌 1을 마무리하면서 시즌 2 방송 요일은 황금 시간대라고

klero.tistory.com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 방법

tvN 온에어 편성표 저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 집에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tvN 채널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