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2021 KBS 송년특집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콘서트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

by Klero 2021. 12. 29.

가수 임영웅의 데뷔 이후 첫 단독쇼 We're HERO 콘서트 본 방송이 12월 26일 방영되었었는데요. 본 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서 KBS 송년특집 위 아 히어로 임영웅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가 30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됩니다. KBS 2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고요. KBS 사이트나 앱 온에어를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KBS-2021-송년특집-임영웅-위-아-히어로-사이트
KBS-2021-송년특집

KBS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임영웅이 가수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쇼는 노개런티로 참여한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We're Hero 출연료를 받기 대신에 무대에 더 많은 투자를 요청해서 콘서트 방청 관객이나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해요.

 

 

그리고 이번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까지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요. 즉, 26일 본 방송을 봤더라도 30일 스페셜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곡을 들을 수 있으니 2021년 마지막 목요일을 임영웅 공연과 함께 보내보세요.

 

임영웅-We're-HERO-단독쇼-콘서트-동영상
임영웅-단독쇼-동영상

임영웅 KBS 무대 동영상

KBS 임영웅 We're HERO 사이트에 접속하면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KBS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던 과거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더 젊은 시절의 임영웅 무대를 볼 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요. 다가오는 임영웅 단독쇼 스페셜 방송을 기다리기 힘들다면 KBS 무대 모음 동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JTBC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JTBC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요즘 최고로 뜨거운 프로그램을 뽑으라고 한다면 JTBC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볼 수 있는 싱어게인2 방송을 뽑을 수 있는데요. 제가 JTBC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재방송

klero.tistory.com

 

임영웅-과거-KBS-무대-모음-동영상-무료-감상하기
임영웅-KBS-무대

 

중요한 것은 We're Hero 방송은 KBS 홈페이지와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VOD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26일 본 방송을 놓쳤다면 12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KBS 2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시청으로 봐야 합니다. 물론 KBS 사이트나 앱을 통한 온에어를 이용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2022년 토정비결 사주팔자 평생운세 보는법

 

뽐뿌 무료운세 2022년 토정비결 사주팔자 평생운세 보는법

사주나 운세를 즐겨보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 보면 좋은데요. 2022년 임인년에 대한 무료 토정비결을 통해 월별 운세 내용도 볼 수 있고 사

klero.tistory.com

 

2021-KBS-송년특집-We're-HERO-다시보기-안내
다시보기-안내

KBS 2TV 온에어 실시간 보기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보기 힘든 상황이라면 KBS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온에어를 통해서 KBS 1TV 채널이나 2TV 채널뿐만 아니라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방송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단독쇼 스페셜 방송 시간인 12월 30일 (목) 밤 10시 40분에 KBS 2TV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텔레비전을 통해 보거나 또는 사이트나 앱의 온에어를 통해 임영웅 무대 방송을 보면서 12월 마지막 목요일을 즐겨보세요.

 

KBS-2TV-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하기
KBS-온에어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2개의 곡과 임영웅의 색다른 변신부터 화려한 무대를 같이 즐겨보아요. 또한 스페셜 방송이 끝난 이후에는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위 아 히어로 공연의 비하인드 동영상도 업로드된다고 하니 같이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KBS-단독쇼-스페셜-재방송-신곡-공개
KBS-스페셜-재방송

KBS my K 모바일 앱

위 내용에서는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임영웅 단독쇼 무대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여러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KBS my K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도 온에어를 통해 We're Hero 무대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KBS-모바일-앱-휴대폰-설치하기
KBS-앱-설치

KBS 앱 임영웅 단독쇼 보는법

KBS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했다면 We're Hero 임영웅 TV 클립 동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고요. 실시간 방송 시간에 하단 ON AIR 버튼을 선택 후 KBS 2TV 채널을 누르면 단독쇼 공연 재방송을 다시 볼 수 있으니 밖에서 휴대폰으로 시청해야 되는 경우 KBS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KBS-모바일-앱-실행-임영웅-콘서트-재방송-보는법
KBS-앱-실행-사용법

마치며

오늘은 2021년 12월 목요일 밤을 뜨겁게 보낼 수 있는 2021 KBS 송년특집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콘서트 스페셜 무대 재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KBS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며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카카오톡 친구랑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 또는 모르는 상대방과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