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음력양력변환 인터넷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by Klero 2019. 6. 9.
양력을 음력으로 또는 음력을 양력으로 변환 꿀팁


요즘 세대에서는 음력을 아예 신경쓰지 않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사용되는 날짜 체계는 양력이라고 할 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제 어머니 세대에서는 음력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생일이나 제사등의 날짜를 계산할 때도 무조건 음력 날짜를 사용합니다.



네이버 양음력변환 방법

저는 제 생일을 양력으로 해서 양력 날짜를 생일이라고 하는데 어머니는 음력에 해당하는 날짜로 생일상을 차려줍니다. 뭐 저는 양력으로 하던 양력으로 하던 상관이 없지만요.

이렇게 양력과 음력을 같이 사용해서 생일이나 제사등을 치루는 집안은 굉장히 많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력을 음력으로 변환하거나 음력날짜를 양력으로 변환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양력을 음력으로 변환하거나 음력을 양력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주 오래전의 경우에는 날짜를 세서 변환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즘에는 웹브라우저에 검색만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에 음력양력변환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달력정보에 양음력변환 기능을 통해 변환이 가능합니다. 변환할 날짜를 입력하고 양력->음력 또는 음력->양력을 선택 후 변환버튼을 클릭하면 쉽게 양력, 음력 변환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양력을 음력으로 또는 음력을 양력으로 변환 꿀팁


다음 양음력변환 방법

다음을 통해서도 양력음력변환 날짜를 쉽게 계산하여 볼 수 있습니다. 양력날짜를 변환할 것인지 음력 날짜를 변환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그리고 날짜를 입력 후 변환을 누르면 양력 또는 음력에 대한 변환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음력양력변환 하는 방법



이런식으로 네이버 또는 다음의 사이트를 통해 양력을 음력으로 또는 음력을 양력으로 변환하는 양음력변환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