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인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대학생 실습공무원 지원 방법

by Klero 2020. 12. 22.

인제군청 구인구직

강원도 인제군에서 취업하기 위한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거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아보고 있으신 분이라면 이 글을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제가 인제군청 사이트를 사용한 일자리 구인구직 방법 알려드릴게요.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일자리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생활장터를 통해 중고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게시판도 있으며 대학생 실습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알아보거나 정보화 교육을 받는 방법 또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인제군청 구인구직

인제군청 사이트 바로가기

인제군청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참여마당, 편리한 민원, 행정정보, 분야별정보, 인제알림 이렇게 큰 틀의 메뉴를 확인 하실 수 있겠습니다. 여기서 참여마당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다 보면 구인구직 항목이 있는데 클릭합니다.



물론 취업이나 알바 자리를 찾기 위해서 인제군청 사이트만 이용하지는 마시고요.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인크루트 등의 전문 채용 사이트와 함께 사용을 하시면 분명 여러분이 원하는 회사에 취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제군청 사이트 바로가기인제군청 사이트 바로가기

구인구직 게시판

참여마당의 구인구직에는 총 3개의 게시판이 존재합니다. 구인구직 게시판, 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 게시판, 취업 네트워크 게시판이 존재하며 아래 사진은 구인구직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게시 글을 보는 화면입니다.




해당 게시판은 인제군 관내 구직을 위한 게시판으로 종종 본래의 취지와 관계없는 광고나 홍보 글도 올라올 수 있기 때문에 구직자 여러분이 잘 판단해서 지원을 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렇게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순 알바 모집 글 부터 어린이집 대체 교사나 미화원, 사회복지사 등의 구인 글이 있으니 접속해서 이용을 해보세요.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 활용하기구인구직 게시판

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

인제군청에서는 대학생들을 위한 실습공무원 모집 아르바이트를 뽑기도 합니다. 접수기간은 이미 지났지만 이런식으로 보통 대학생 방학을 맞이하여 근무기간 동안 알바 모집 글이 올라오기 때문에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

취업 네트워크

취업 네트워크 게시판을 이용하면 인제군청 사이트와 함께 같이 이용하면 좋은 다양한 사이트 URL 주소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전문 취업사이트와 학교별 사이트 그리고 직원훈련이나 자격증 정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취업 네트워크취업 네트워크

인제군청 생활장터

참여마당 메뉴에서 생활장터를 이용하면 생활과 관련된 중고품 사고팔기 등을 홍보하는 게시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신 개인간 거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분쟁이 발생해도 인제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잘 판단해서 거래를 하셔야 됩니다. 또한 무등록 중개업자가 중개행위를 하면 처벌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인제군청 생활장터인제군청 생활장터

인제군 재난기본소득 지원금

행정정보 메뉴를 이용하면 긴급재난지원금 또는 인제군 재난기본소득 지원금 등과 같은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내용을 보고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2차 인제군 재난기본소득 지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급대상은 인제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사람이며 1인당 10만원 인제채워드림카드를 충전해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신청 방법과 미신청자 오프라인 신청 방법이 있으니 해당 내용도 잘 확인을 해보세요.


인제군 재난기본소득 지원금인제군 재난기본소득 지원금

단계적 추진 내용

1단계에서는 온라인 신청 방법과 오프라인 신청 방법을 통해 해당 신청기간 내에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단계에서는 미신청자 오프라인 신청이 진행되며 마찬가지로 신청기간 내에 읍,면행정복지센터 방문을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원금 관련 내용도 종종 올라오니 주기적으로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단계적 추진 내용단계적 추진 내용

인제군 평생학습센터

인제군청 사이트의 분야별정보 메뉴에서 교육문화 항목의 평생학습센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인제군 평생학습센터 사이트가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여기서 다양한 강좌에 대해 신청 후 교육을 들을 수도 있겠습니다.



현재 비대면 ZOOM을 이용한 화상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 신청하여 무료로 강좌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교육 과정이 진행되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교육을 통해 배워볼 수가 있습니다.


인제군 평생학습센터인제군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센터 강좌

수강료는 대부분 무료로 제공해주는 강좌가 많습니다. (물론 별도의 수강료가 필요한 강좌도 있습니다.) 현재는 비대면 유튜브 스킬을 내 손 안에 익힐 수 있는 강좌가 진행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강좌가 계속해서 올라올 것으로 생각 되기 때문에 이 사이트를 잘 활용하셔서 좋은 강좌를 통해 배움의 기회를 얻어 보실 수 있습니다.


평생학습센터 강좌평생학습센터 강좌

마치며
인제군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정규직 채용정보나 아르바이트 일자리 모집 구인 글을 통해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며 대학생 이라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아르바이트 모집 글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평생학습센터를 통해서 비대면으로 무료 강좌를 수강 할 수도 있으니 잘 활용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 참고 글 읽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꼬망세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샵마넷 매장관리 판매직 구인구직 사이트


키드키즈 구인구직 보육교사 어린이집 유아 일자리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