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by Klero 2019. 11. 28.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인스타그램 어플을 많이 사용하시나요? SNS를 통해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스타를 자주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또는 인스타그램에는 맛집 정보나, 여행 정보 또는 패션 등등에 대한 재미있는 정보들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들을 보기 위해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영어 폰트를 설치 없이 내가 원하는 폰트로 변경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인스타 상태메시지 또는 작성된 글을 보면 누군가는 신기한 영어 글씨체로 작성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영어로 인스타에 글을 작성할 때 내가 원하는 다양한 글씨체를 사용하여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기거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릴건데요. 해당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영어 글씨체 폰트를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먼저 SPREZZ 라는 사이트인데요. 영어 글씨체를 다양한 폰트로 변경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양한 영어 글씨체를 복사하여 사용할 수도 있구요. 아이폰을 사용하신하면 앱스토어에서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며 아래처럼 Instagram Boy라고 입력하면 다양한 글씨체로 변경해줍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이제 우리는 다양한 글씨체로 변환된 폰트를 복사한 후 인스타그램에 붙여넣기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보니까 되게 간단하지 않나요? 이제는 여러분들도 인스타그램에서 멋진 영어 글씨체를 사용하여 인싸가 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s://sprezzkeyboard.com/




또 다른 사이트를 하나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CoolSymbol 이라는 사이트인데요. 마찬가지로 영어 글씨체를 다양한 영어 폰트로 변경해주며, COPY를 클릭하여 복사 후 인스타 또는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영어 글씨체 폰트 사이트



저는 Hello My name is Klero 라고 입력해보았는데요. 정말 많고 다양하게 변환된 영어 글씨체 폰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려드린 사이트 두 개 다 접속하셔서 원하는 영어 글씨체 폰트를 잘 사용하길 바라겠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oolsymbol.com/cool-fancy-text-generator.html


관련 글


나눔스퀘어 폰트 다운


배달의 민족 폰트 다운 방법


경기천년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안드로이드의 카카오톡 글씨체(폰트) 변경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