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사용 방법

by Klero 2021. 2. 21.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친구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동영상을 몰래 보고 싶다고 생각하신 분들을 위해 현재 잘 접속되는 무료 사이트들과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스트 사진도 볼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PC 및 핸드폰에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몰래 볼 수 있는 스토리는 최근 24시간 이내에 올라온 것만 볼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잘 사용하여 기록을 남기지 않고 다른 사람의 포스트와 스토리 내용을 몰래 확인해보세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StoriesDown 사이트 바로가기

먼저 알려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바로 STORIESDOWN으로 포스트 사진과 스토리 동영상을 기록을 남기지 않고 볼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개인 소장을 목적으로 컴퓨터 또는 모바일 핸드폰에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접속을 해보면 영어로 Instagram Story Viewer & Downloader라고 나와있으며 인스타그램 아이디 없이 익명으로 빠르게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보고 싶은 상대방의 인스타 아이디만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StoriesDown 사이트 바로가기
StoriesDown 사이트 바로가기

 

기록을 남기지 않고 아무도 모르게 보고 싶은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고 Search 버튼을 클릭했다면 해당 아이디의 포스트는 몇 개가 업로드되어 있으며 팔로워 수와 팔로잉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인스타그램 아이디 검색하기
상대방 아이디 검색

상대방 포스트 보기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Posts와 Stories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Posts를 선택해 보면 상대방이 업로드 한 사진과 동영상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경우 해당 포스트 내용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포스트 보기
포트스 보기

상대방 스토리 보기

Stories를 선택하면 기록을 남기지 않고 몰래 해당 인스타그램 아이디에 해당하는 스토리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3분 전에 업로드된 것을 알 수 있으며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 동영상의 경우 업로드된 지 오래된 것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현재 시간 기준으로 마지막 24시간 이내에 업로드된 스토리만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서 빨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 스토리 보기
스토리 보기

 

SBS 채널에서 방영 중인 펜트하우스 드라마에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고 계시는 엄기준 배우님의 인스타 아이디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컴퓨터로 포스트 내용과 스토리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엄기준 인스타 포스트 보기
펜트하우스 엄기준 배우님 인스타 계정

Anonymous 인스타그램 사이트

두 번째로 알려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Anonymous Instagram 사이트로 사용 방법은 동일하게 몰래 보고 싶은 상대방의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하여 올라와 있는 포스트와 스토리에 대한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도록 제공해 주는 사이트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쉽게 등장하고 쉽게 사라지기도 합니다. 사이트가 언제 없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여러 개의 사이트를 잘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

 

Anonymous 인스타그램 사이트
Anonymous 인스타그램 사이트

스토리 항목 선택하기

이번에는 CU 편의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cu_official 아이디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현재 24시간 이내에 올라와 있는 스토리가 없기 때문에 볼 수 없다는 There are no stories for 24 hours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항목 선택하기
스토리 항목

포스트 항목 선택하기

Posts를 클릭하면 cu_official 계정에 올라와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해 소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는 화면이 심플하지만 필요한 기능을 빠르고 쉽게 이용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스트 항목 선택하기
포스트 항목

Stories-ig 사이트

마지막으로 알려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stories-ig 사이트로 위 알려드린 사이트들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 방법도 동일하게 몰래 보고 싶은 상대방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ories-ig 바로가기

 

Stories-ig 사이트 접속 및 바로가기
Stories-ig 사이트

 

만약 위 내용을 통해 알려드린 3개의 사이트에 접속이 안되신다면 댓글로 내용을 알려주시면 접속해서 이용 가능한 다른 사이트를 찾아서 몰래보기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에게 내용을 수정해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storiesig 사이트를 통해 몰래 보는 기능을 굉장히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사이트가 폐쇄되었더라고요. 또한 아래와 같은 국내 개발자가 서비스했던 몰쥐 사이트도 있었는데 현재 접속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몰쥐 사이트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 중에 있다고 하니까 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molg 사이트

 

몰쥐 국내 개발자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
몰쥐 사이트

마치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동영상을 기록을 남기지 않고 아무도 모르게 볼 수 있는 사이트들과 사용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잘 이용해보시고 만약 사이트 접속이 안되는 경우 알려주시면 내용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글도 같이 읽어보세요.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 방법

tvN 온에어 편성표 저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 집에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tvN 채널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2021년 무료신년운세 사이트 TOP 7

2021년 무료신년운세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해가 다가올 때 신년운세 또는 토정비결과 같은 사주를 보는데요. 저는 2021년 무료신년운세와 2021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및 사이트 총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